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2012년 발렌타인 데이, 염장좀 지를게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는 쪼꼬렛 먹는날♥



 연인에겐 즐겁고 솔로에겐 나락이 깊어지는 날, 어세즈는 기분이 좋은 파티에 속해있습니다. 아침부터 여자친구에게 초콜렛을 받아 일하는 곳에 들고가서 사람들과 나눠 먹었습니다. 훗, 이 묘한 승리감. 솔로천국 커플지옥을 외치는 자들이지만, 언제나 특별한 날엔 눈이 묘하게 슬퍼보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 글을 보는 분들에겐 축복이 내릴거에요! 솔로에겐 여친/남친이 생길 것이요. 커플들은 행복이 날로날로 커질 것입니다! 우하하하하!! 그럼 어세즈의 자랑을 시작합니다. ㅎ







황금빛 봉우리의 기운이 솓아나고 있는 봉지가 보이시나요? 이것이 바로 쫘껄릿이라 불리는 것이 들어있는 포장지입니다.






뜯어줍니다. 오동통 탐스럽게 생겼네요. 흐흐힣흐힣힇그극히ㅡㄱㅎ힇ㅎㅎ허ㅣ히ㅡㄱ힉ㅎ해햏ㅎ햏ㅎ
(미쳐가는 듯..)







뜯었더니 쏟아지는 탐스런 보물들! 같이 일하는 애들이 뜯는 장면을 보고 매우 욕할까봐 피신해서 먼저 뜯으며 사진을 찍고 있는 어세즈. 궁상 맞지만, 행복한 궁상이랍니다. ㅋㅋㅋ






어세즈의 건강을 걱정한 여자친구는 유기농 초콜렛 그리고 쿠키로 봉지를 가득 담아줬네요~ 햏힣힣ㅎ힇ㅎ힇힇 고마웡~ ㅋㅋ 매우 맛이났음! ㅋ







같이 일하는 사람이 6명인 관계로 3명에게만 돌아가는 영광의 훼레로로쉐~

 "영광인줄 알아 이것드랑~!ㅋ"







요거슨 어세즈에게 떨어진 러브러브편지~ 꺄우꺄우! 이 모든 쫘컬릿을 제치고 가장 값진 물건을 손에 넣었습니다. 전 편지를 너무 좋아해요~ 수집품목입니다. 이걸로 컬렉션이 늘었네요. ^^ ㅎ희힇ㅎ힣







게다가 너무 귀엽다. 어세즈의 취향을 너무 잘 알고 있는 여친 ej님~ :D 훟훟 부럽나요? 부러우면 지는 것 아시죠~? 혹시 그럴일은 거의 없겠지만, 여친(집사람)이 있는데 자기에게 아무것도 안해줬다는 남자분들은 슬쩍 이 글을 보여주면서 느끼는 것 없냐고 넌지시 물어보세요. ㅎㅎ 좀 찔릴거에요~

혹자는 지금 이 촤컬릿이 너무 성의가 없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있지만, 여자친구의 사정을 아는 저에겐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촤컬릿을 받은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D ㅎ 오늘만큼은 마이(my) 날!! ㅋ 다시 한 번 고마워요~ E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