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정보소식

애플, 3월 이벤트 준비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애플돋긔



 애플이 드디어 작업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3월 중에 이벤트가 있을 것은 거의 확실시 되는 상황에서 이번엔 행사 진행 현장을 가꾸고 있는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사진들은 하나같이 도촬로 보긴 어렵고 유출된 사진으로 보기도 어려운 것 같습니다. 내부 모습까지 포착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애플빠들의 입질을 슬슬 돋구는 것 같네요.


 




행사장 내부 사진인 것 같은데요. 내부는 사진 촬영 당시엔 아직 준비중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내부 완성 사진은 남기지 않았겠죠? ㅎㅎ 이 부분은 시크릿 ㅎㅎ





 


외부의 모습입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애플의 디자인은 뭔가 흔하면서도 엄청난 느낌이라고 할까요? 사과 하나로 이런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은 애플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분명 물감으로 배경을 넣었음에도 사과 하나로 인해 느껴지는 깨끗함. 차기 애플의 작품 디자인에 대한 기대가 더더욱 높아지는 것 같네요.



과연 아이패드3가 나올 것인가!? 아니면 혹시 아이폰4S처럼 갑자기 "혁신, 아이패드2S!" 이러면서 소비자를 농락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정말 웃기겠네요ㅋㅋㅋ.

"아이패드2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