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어세즈, 경품에 당첨되다! 어떻게? 알아봅시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난 몇일간 어세즈는 몇몇 군대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참여를 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JCE(프리스타일을 만든 회사라고 하면 알겠죠?)에서 주최한 웹소셜게임 호이팜의 런칭기념 이벤트, 또 하나는 아디다스 네오라벨이라는 브랜드에서 개최된 홍보 이벤트!

 둘다 홍보이벤트로 호이팜은 티스토리와 싸이월드, 네이버카페, 블로그 등등 여러 곳을 전전긍긍하며 홍보를 하고 다녔고(그로인해 수없이 많은 카페에서 탈퇴를 당했다.), 아디다스 네오라벨은 성심성의껏 포스트을 제작하여 어세즈 문화련에 포스팅(참고 : http://osej.co.kr/35)을 한바가 있다.
 그래서 그 혼신의 결과는 일주일에서 이주일이 지난 지금 당첨자가 발표된 이 시점에 결실을 맺게 되었다.
 호이팜에서는 가격대는 아직 미정이지만 마크제이콥스 시계(인터넷 최저가 15상당)가 당첨이 되었고, 아디다스 네오라벨에서는 W10 신상 슈즈(평균6만원상당)가 당첨되었다.
<


< 호이팜, 널리알려줘! 이벤트에 명시된 어세즈의 실명 >

 은 사람들이 경품은 안된다 공짜가 어딨냐? 이런 식으로 반문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곳에선 실제로 이와 같은 경품을 제공하고 있고 제세공과금만 지불하면 받을 수 있는게 많습니다.
어세즈는 이미 고등학교때 당시 새로나왔던 메신져의 이벤트에 참여 및 당첨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이런 경품행사엔 별 다른 의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특히 이름있거나, 큰 회사에서 주최하는 이벤트는 그 신뢰도는 더욱 높아집니다.


< 아디다스 네오라벨, 당첨자목록에 기제된 어세즈의 다른 닉네임과, 아는 동생의 닉네임. >

 금 두가지 경품이 당첨된 어세즈는 경품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고, 이곳 저곳 또 다른 경품 이벤트를 찾아다니며 넣어보고 있습니다.
 시계는 제가 찰까 생각중이고, 신발도 이미 쪽지를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의심만 하지 말고 또 될것이란 기대도 하지말고 묵묵히 여러곳에 넣다보면 필히 그 중 한군데에 당첨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품이나 이벤트에 대해 많이 아시거나 알고 싶고, 또 토론 하고 싶고 나누고 싶은 분은 밑에 댓글이나 @osejt 트위터 또는 메일로 질문과 의견을 공유해주시길 바랍니다. ^^
 또 좋은 글 같았다면, 아래 손가락 한번 클릭해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


 http://osej.co.kr/

많은 정보를 나눌 수 있는 말 그대로 문화의 연이 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