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Tapjoy시리즈 19편/게임어플] 컴투스프로야구2012, 실제 선수들을 즐겨라! 탭조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 2012

 

분류 내용
어 플 명 컴투스프로야구2012
버     전 1.1.1v
제 작 사 Com2us USA, Inc.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31.7 MB
다운URL

iOS 한국계정 - https://itunes.apple.com/kr/app/id492174097

언     어

한국어

 

 

 스포츠 좋아하세요? 한국의 모바일 게임 명가 컴투스가 만든 컴투스프로야구2012, 사실 모바일 야구게임은 아기자기한 것이 참 많은데 컴투스프로야구2012의 장점은 한국야구협회와의 제휴로 팀과 실제 선수들을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야구게임에 관심이 많고, 간단한 게임을 원한다면 한 번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1. 동영상리뷰

 

 

 2. 이미지리뷰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다섯 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처음엔 카드도 없기 때문에 바로 '게임시작'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자신이 원하는 팀을 고르고, 관리창으로 넘어갑니다.

 

 

 

 

 

 

 카드 관리를 통해 내 팀의 선수들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추가적인 선수는 부스터를 구매하거나 온라인샵을 이용해 사람들이 올린 선수를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게임은 리그모드(일반), 스페셜모드, 친선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존재합니다. 스페셜모드 같은 경우엔 실제로 특별하게 특정시즌에 물이 올랐던 팀들의 구성을 상대하는 모드로 난이도가 높습니다. 이 모드같은 경우엔 나중에 자신의 팀을 잘 키웠다고 생각했을 때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듯 팀에는 좋은 선수들이 많아야하는데 선수부스터가 생각보다 비싸다는 게 함정입니다. 한 경기에 벌 수 있는 포인트는 적은데 선수는 비싸다!? 그렇다고 못살 선수들이 아닙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12 첫 화면에 Free Star라는 버튼이 있는데 그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탭조이(http://tapjoy.com)가 자동으로 뜨는데 이때 스타를 받을지 포인트를 받을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게임머니를 선택하고, 어플을 받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그러면 해당 금액의 게임머니가 컴투스프로야구2012에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팀이 약해서 현금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다면 게임에 탑재된 광고를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재밌는 게임으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