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Tapjoy시리즈 18편/게임어플] 무료 멀티로 적을 섬멸하라! 쉐도우건(SHADOWGUN: DeadZon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쉐도우건 : 데드존

 

분류 내용
어 플 명 SHADOWGUN: DeadZone
버     전 1.1.2v
제 작 사 MADFINGER Games, a.s.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146 MB
다운URL

iOS 한국계정 - https://itunes.apple.com/kr/app/id561048152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dfingergames.deadzone

언     어

영어

 

 

 쉐도우건 : 데드존은 예전에 리뷰를 했던 쉐도우건(스토리모드)의 멀티 버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즉, 이번 버전은 전 버전과는 다르게 무료에 스토리를 완전히 배재한 오로지 전투만을 위한 게임이라는 뜻입니다. 쉐도우건의 플레이 방식은 PC 버전의 기어오브워 방식과 같은데 3인칭 특유의 재미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아마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멀티플레이(친구와 플레이 가능한) 게임을 찾는다면 안드로이드에서도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기 때문에 한 번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한 번 게임을 진행해보겠습니다.

 

 

 1. 동영상리뷰

 

 

 2. 이미지리뷰

 

 

 

 처음 게임을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게스트로 플레이 모드도 있지만, 저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면 따로 가입 절차 없이 쉽게 로그인 가능합니다.

 

 

 

 

 

 데드존으로 들어왔습니다. 일단 쉐도우건 : 데드존은 모든 것이 영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토리가 없는 게 참 다행입니다. 스토리가 있었다면 아마 멘붕상태로 돌아다녔을 것입니다. 기본적인 메뉴는 다 쉬운 영어라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럼 메뉴를 하나씩 보겠습니다.

 

 

 

 

 아이템 착용창입니다. RESEARCH와 SHOP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게임 시작하기 전에 여기서 확인하고 장착할 수 있습니다.

 

 

 

 

 

 연구는 실질적인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는 장소고, 샵은 코스츔(옷)을 사는 장소입니다. 옷은 대부분 골드가 필요한데 이 골드는 현금이나 광고를 통해 입수가 가능합니다.

 

 

 

 

 또 친구와 게임을 하기위해 이 게임을 받은 분들은 친구(Friends)창을 통해 친구를 추가하고, 같이 플레이하세요!

 

 

 

 

 

 

 그럼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데스매치는 개인전이고, 존컨트롤은 팀전입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현재 게임의 진행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팀이 밀리고 있습니다... 지역을 더 많이 점령한 팀이 스코어를 유지하면서 승리를 하는 것인데 오른쪽 제일 아래 'SPAWN'버튼을 누르면 게임에 참여합니다.

 

 

 

 

 

 특이하게 다른 팀이 빨강 우리팀이 파랑 이렇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팀의 컬러대로 팀원의 색이 보입니다. 지금 제가 레드팀이기 때문에 우리팀의 이름도 빨갛게 보입니다. 처음에 적인줄 알고, 무지 쐈다는...;;;;

 

 

 

 

 이 게임은 이렇게 장애물을 등지고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임이 끝나면 스코어 결산과와 보상을 받습니다. 이 게임도 프리미엄 서비스가 있는데 미국에서 주로 애호하는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월 계정을 끊고, 보상이나 기타 혜택을 추가로 수혜하는 형식인데 쉐도우건 : 데드존 역시 추가로 50%의 보상을 더 받습니다.

 

 

 

 

 

 도박도 있네요. 칩을 돈으로 구매할 수 있고, 하루에 하나의 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대박이!?

 

 

 

 

 채팅도 가능합니다. 같이 즐길 친구가 없다면 여기서 채팅으로 외국친구들을 사귀어서 같이 즐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아이템을 사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외형에 신경을 참 많이쓰는데 그렇다고 내 돈 주고 게임을 결제하기엔 너무 비쌉니다. 그렇다면 무료로 골드를 얻는 방법이 있는데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샵이나 위에 골드를 눌러보면 골드를 구매하는 창 외에도 'Free Gold' 버튼이 보입니다. 누르면 광고가 뜨는데 'EARN'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탭조이(TAPJOY)에서 제공하는 광고가 보이는데 무료로 골드를 지급받을 수 있는 버튼이 눈에 들어옵니다. 여기서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직접 인터넷에서 '탭조이 (http://tapjoy.com) ' 에 접속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탭조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제가 골드를 지급받고 싶은 앱이 뜹니다. 그러면 '지급받기'버튼을 눌러 해당 앱에서 탐색된 광고가 원하는 액션(대부분 설치하고 실행하기)을 취합니다. 그러면 나중에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면 해당 골드가 내 주머니에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탭조이를 사용하다보면 좋은 어플도 많이 발견하고, 오히려 그 어플에 빠지기도 합니다. 혹시 재밌는 어플을 발견하기 어렵다고 생각되면 한 번 탭조이에서 게임머니 지급을 받기위해 실행했던 게임을 한 번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