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안구정화 레이싱모델? KITAS 2013, 몹씨 MOB:C 부스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KITAS MOB:C 부스걸

 

 

 

 

 

 흐앙, 전에 올렸던 키타스걸/레이싱걸에 이어 오늘은 몹씨의 부스걸을 올립니다. 이름은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고, 그냥 몹씨 MOB:C 부스에서 활동하던 부스걸이었기 때문에 그냥 명칭은 몹씨부스걸로 명명하겠습니다. 사실 이전 포스팅에서 키타스걸로 방은영 양, 송채은 양 사진을 대량 방출했지만, 대부분 방은영 양의 사진이었던 것을 감안한다면 이번 부스걸 역시 원래는 2명이지만, 저는 한 분의 사진만 계속 찍었다는 것입니다. 행사 당시 한 분은 머리가 짧았는데 저는 긴머리 부스걸만 찍었으니 짧은 머리를 원했던 분들에겐 죄송하지만, 그냥 있는 것이라도 감상하시는게...

 

 사진 감상 포인트는 세 가지 1. 여신 느낌, 2. 귀염귀염, 3. 쩌는 몸매로 나눠서 본다면 감상하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사진 투척 시작합니다. 남자분들 안구정화할 준비 끝났습니까?

 

 

1. 여신 느낌

 

 

 

 

 

 여기까지는 여신 느낌의 사진을 투척, 하지만, 이분 대부분 사진이 귀엽게 나와서 귀염귀염이 사진 다수를 차지할 것 같습니다. 표정이 너무 귀엽게 나온게 많아서 선별하기도 참 어려웠지만, 보는 것만으로 남성분들을 설레게 할 것 같습니다. 자 고럼 투척!

 

2. 귀염귀염

 

 

 

 

 

 

 

 

 

 

 

 

 

 자, 이제 귀염귀염도 다 필요없다. 쩌는 복근, 그리고 찰진 기럭지, 육감적인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들을 투척합니다. 이미 지금까지도 충분히 안구를 정화했다는 분들도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나오는 것은 느낌이 차원이 다르답니다. 키타스걸/레이싱걸 부럽지 않은 몸매의 소유자 몹씨부스걸 감상합시다!

 

 

3. 쩌는 몸매

 

 

 

 

 

 

 

 

 

 지금까지 키타스 MOB:C 부스걸을 감상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 사진이 마음에 듭니다. 마침 붉은 빛이 도는 조명이 돌아왔고, 섹시하면서 귀여운 느낌까지 살아있는 사진이 찍혔네요. 안구정화와 더불어 뭇 남성들을 설레게 만드는 사진이 틀림없습니다. 이만큼이나 즐거웠던 KITAS 2013, 벌써 내년이 기다려집니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구정화, 키타스걸 방은영 송채은 외 부스걸 사진 대방출! -1 http://osej.co.kr/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