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안구정화, 키타스걸 방은영 송채은 외 부스걸 사진 대방출! -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키타스걸 방은영 송채은!

 

 

 

 

 키타스에 관련된 세 번째 포스팅, 아마 모든 포스팅을 통들어 이번 포스팅이 가장 쉽게 써지는 것 같습니다. 저에게도 가장 쉬운 포스팅이지만 이 글을 읽으러 들어오신 남성분들도 역시 차분한(?) 마음으로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구정화용 포스팅으로 이번에 KITAS 2013 토요일에 참가하면서 촬영한 키타스걸과 부스걸 자료사진을 대방출할 생각입니다. 이번 키타스걸은 몹씨(MOB:C) 부스걸 외에도 키타스에서 직접 섭외한 레이싱걸 방은영씨와 송채은씨가 몇 시간 동안 참여를 했는데 아마 다른 부스의 악세서리보다 이분들이 인기를 더 끌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실 전에 'KITAS 2013 전시회 현장 이벤트로 만나는 레이싱걸 송채은, 박시현 그리고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이라는 글을 쓰면서 송채은씨를 한 번 실제로 보고싶다며 키타스걸을 부각시킨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실제로 키타스를 찾아갔더니 송채은씨 방은영씨 모두 매력이 있지만, 방은영씨의 옷이 더 화사해서 그런지 방은영씨가 더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사진이 방은영씨 위주라는 것! 그 송채은씨 사진은 몇 장 없지만, 있긴 있습니다. 그리고 몹씨에서 섭외한 부스걸의 사진도 다수 있으니 이제 사진을 투척!!

 

 

 

 

 

 

 

 일단 맛보기로 제 친구들과 키타스걸이 함께 찍은 사진을 투척합니다. 저도 찍었지만, 제가 찐빵으로 나왔기 때문에 저는 올리지 않았습니다. 친구들도 친구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얼굴만큼은 모자이크 처리를 해주겠습니다. 아, 모자이크는 역시 스티커 모자이크가 최고죠.

 

 

메롱 그럼 이제 레이싱걸 / 모델 방은영씨와 송채은씨의 사진 본격 투척!

 

 

 

 

 

 

 

 

 

 

 

 

 

 

 

 

 

 

 

 

 

 

 

 

 

 

 

 

 

 

 

 

 

 

 

 

 

 

 

 

 

 

 

 

 찍은 것은 천 장 가까이 찍었는데 건진 것은 100여장? 그래도 올리고보니 키타스걸(방은영/송채은 씨) 분량은 이쁜 게 50여 장 나오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 하나에 백 장을 담기엔 무리가 있다는 판단 아래 포스팅을 둘로 나누어야 겠습니다. 아무튼 악세서리 주변기기전에서 딱딱한 물건들만 있는 게 아니라 요래 아리따운 처자들까지 있었기에 그 공간을 가득메우고 있던 남정내들이 더 힘을내서 구경을 할 수 있었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튼 몹씨 부스걸은 다음 포스팅에서 제가 또 대 방출을 해드리겠습니다. 몹씨 부스걸은 찾아봐도 이름이 없어서 그냥 몹씨부스걸. ㄷㄷ

 

 스마트폰 배경 / 소장용 또는 월페이퍼 정도로 쓰고 싶은 사진이 있으시다면 한 두 장 정도는 이메일로 1500 사이즈로 보내드립니다. 또 퍼가시는 곳에는 꼭 출처를 남기는 것 잊지마세요!

 

 

 안구정화 레이싱모델? KITAS 2013, 몹씨 MOB:C 부스걸 http://osej.co.kr/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