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미소녀 야구구단주가 되실래요? 미소녀 TCG 신데렐라나인 T스토어 오픈 이벤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데렐라나인

 

 

 

 

 앗, 미소녀라면 사죽을 못쓰는 당신 이 글을 놓치지말고 읽으시랑께요! 오랜만에 게임 어플을 들고 리뷰를 하는데 메인부터 미소녀를 뙇하고 올려놓는 이 심정 이해하겄소?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이 게임은 흔하디 흔한 모바게 DAUM의 TCG 게임이지만, 지금까지 출시한 모바게 중 가장 로리로리하고 오덕육덕훈덕한 게임이라오. 포스팅은 두 개로 나눠서 할 생각인데 첫 포스팅은 "그냥 이런 게임이 있다. 구성은 요렇다." 두 번째 포스팅은 "신데렐라나인 미소녀 육성법"을 올려볼까 생각중이라오.

 

 항상'습니다.'를 쓰다가 '하오'체를 쓰려니 이상하지만, 오늘은 그렇게 하려하오. 기분탓이지. 아무튼 처음에 신데렐라나인을 봤을 땐 혹시 애니메이션이 있는가하고 찾아봤는데 아무데도 없더라고, 분명 앱 안에는 신데렐라나인 만화로 보기가 있길래 만화가 있나보다 싶었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게임설명을 만화로 그려놨어. 한 마디로 낚시였지 그냥 게임을 만화로 쉽게 배울 수 있었던게야. 이 게임은 정말 단순해 어렵지 않아. 여느 소셜게임이 그렇듯 팀만 짜놓으면 선수들이 알아서 뛰는 것과 같달까?

 

 

 

 

 이것봐 내 말이 맞지? 만화가 있어 날 낚았다오. 이 게임은 미소녀가 대거로 등장하지만, 사실은 야구게임이지. 소녀들을 대거로 모아 야구부로 편입시킨 다음 하렘을.. 아.. 아니 절정 외인구단을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오. 그럼 일단 순수하게 팀을 한 번 만들어보도록 하겠소.

 

 

 

 

 게임을 켰다면 '게임 스타트'라는 버튼이 뜨는데 다음 아이디가 있는 사람은 우선 로그인하는 것을 잊지마시오. 게임스타트를 누르는 동시에 유카라는 귀요미 소녀가 짠하고 나타나 반겨준다오. 이 설명 저 설명하는데 결국엔 당신보고 야구부 설립을 신청하라는 것이니 귓등으로 듣든 진지하게 듣든 여기서 내가 더는 상관하지 않겠소.

 

 

 

 

 일단 설립 신청을 시작하면 성별과 감독의 타입 그리고 기타 개인정보를 입력하게 되어있다오. 여기서 학교명은 그냥 닉네임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나머지는 취향별로 고르면 되겠소. 여기까지 마무리했다면 당신은 이미 미소녀 TCG 야구구단의 감독으로써 한 발 다가선 것이오! 축하하외다. 아무래도 당신은 이제 덕후계에 빠진 것 같군. 이게 나의 함정카드였소.

 

 그래도 이렇게 가입까지 했지만, 손해만 본 것은 아니오. 지금 가입하는 사람들에겐 T스토어 이벤트가 있는데 '에너지드링크 15개, 시간단축드링크 5개, 스카우트 티켓 10개, 활동비 10000머니'를 6월 13일까지 뿌리니 그리 서러워하지 마시오. 그럼 이 게임이 계속 궁금할 것 같은 사람은 아래 링크를 통해 더 깊이 알아보도록 해보시오.

 

 

분류 내용
어 플 명 신데렐라나인
버     전

1.0

제 작 사 다음 모바게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3.6 MB
다운URL

구글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daum_mobage.am_db.g13000332

언     어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