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APP리뷰

다음 모바게 앱 미소녀 TCG 게임 신데렐라나인 이것도 나름 공략인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데렐라나인 나름 공략?

 

 

 

 

 야구에서 팀이 흥하려면 스타플레이어가 꼭 필요한 법입니다. 미소녀 야구게임 신데렐라나인에서도 역시 최고의 팀으로 성장하려면 등급이 높은 선수가 필요합니다. 결국 공략이라고 쓰겠지만, 다른 말로는 카드를 성장시키는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그보다 이번 포스팅이 신데렐라나인 두 번째 포스팅인데 하오체에서 결국 다시 니다체로 돌아왔습니다. 평소에 안쓰던 것은 역시 당장 쓰기엔 무리가 따릅니다. 재밌는 것은 신데렐라나인이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평점이 꽤 괜찮다는 것입니다. 물론 네이버에서 평점주기에 참여한 사람은 14명 뿐이지만, 앱 자체에서는 2000명 가량이 평점을 줬는데도 높은 등급에 올라 있었습니다.

 

 

▲ 신데렐라나인 등급인증, 2210명이 점수를 준 상태에서 무려 4.7!!

 

 

 

▲ 감독이 되었으면 선수를 모으는 것도 감독의 몫!! 최강의 선수를 모아라!

 

 감독이 되었으면 첫 번째로 해야할 일은 아무래도 선수를 스카웃하는 일일 것입니다. 스카우트는 기본적으로 하루 1회 노말을 무료로 지원하고, 지금 이벤트로 프리미엄 스카웃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등급별로 선수들의 능력치가 차이나는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를 했던 사람들은 별 다섯 짜리 선수도 처음에는 그냥 받았습니다.

 

 

 

▲ 선수를 키우는 방법! 끊임없는 연습과 아이템이다.

 

 등급이 낮은 선수일지라도 각성과 연습, 그리고 아이템을 장비하는 것을 통해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등급이 낮은 선수라도 이쁘면(!?) 빨리 영입해서 아이템을 하나 더 쥐어주는 것은 어떨지...

 

 

  

 

 

 마지막으로 팀을 더 성장시키는 방법은 역시 승리입니다. 승리하는 사람은 사천왕과의 대결이 가능하고, 사천왕을 이기면 능력이 좋은 선수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너무 당연한 말이라 어안벙벙 하시겠지만, 게임도 역시 초반에 도움이 없다면 노가다가 진리라는 사실 잊지맙시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