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게임

레프트4데드2 이후 스팀게임 pid 시디키 25만개 무료배포, 무료로 Steam 게임 등록하는 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번들스타 스팀게임 pid 25개 무료배포

 

 

 

 

 블랙프라이스 데이, 크리스마스, 새해, 연초 등등 패키지 PC게임 세일이 정말 잠잠한 날이 없습니다. 세일 기간을 틈타 스팀에서 레프트4데드를 뿌렸던 일은 스팀 서버를 마비시킬 정도였는데 그 뒤를 이어 pid라는 게임을 번들스타에서 키를 뿌리는 중입니다. 레프트4데드라면 좀비 시리즈라서 이미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있는 게임이었다면 pid는 인디 출신 게임이라 인지도가 다소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중요한 사실은 무엇? 바로! 무.료. 라는 것!

pid는 일단 평작 이상의 작품이라는 평가가 많은 추세입니다. 자세한 것은 영상을 통해 어떤 게임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임 자체는 슈퍼마리오 플레이 방식을 지향하고 있으며, 그보다는 더 퀄리티가 높고 감성적인 색감을 입혔습니다. 즉, 감성포텐이라는 뜻! 다시 한 번 언급하지만, 게임의 재미를 떠나서 우리는 콜렉터, 한국말로는 수집가! 일단 무료니까 받고 생각합시다. @.@

 

 

 일단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갑니다.

 

 pid 스팀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번들스타 기브어웨이 링크

 

 

 25만개 배포인데 한 두 시간도 지나지 않아서 4만 개가 날아갔습니다. 서두릅시다.

번들로 많이 풀렸지만, 여전히 무료의 인기는 짱짱합니다. 스팀의 인기 또한 실감 가능합니다.

 

 

 번들스타 자체에서도 게임 시디키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지만, 영어니까요. 그냥 'Sign in through STEAM'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해줍니다. 이때 번들스타의 아이디가 아니라 스팀 아이디로 연동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pid가 이미 등록된 상태라도 시디키는 또 발급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받아놓고 몰랐던 친구들에게 나눠주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이디가 없다구여? 안됩니다. 아이디가 없으면 'Create an account' 버튼을 누릅니다.

 

 

 스팀 가입 과정은 쉽기 때문에 생략!!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시디키를 받을 이메일(구독할 이메일)을 입력하고 이미 번들스타를 구독중인 분들은 'I'm already Subscribed'를 눌러 재확인을 하고, 첫 구독을 하는 분들은 'Sign me up'을 눌러줍니다.

 

▼ sign me up을 누르고 메일 확인

 

 첫 가입을 누르고 입력했던 메일을 확인하니까 한 통의 메일이 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pid를 얻는 것이 생각보다 험난 할 수 있지만, 무료 게임이니까 참겠습니다. 무료! 질리지 않는 그 이름 무료!

 

 

 메일은 본인 메일 인증 절차기 때문에 'Yes, Subscribe me to this list'를 눌러줍니다.

 

 

 등록 완료!

 

 

 

 모든 절차를 끝내니 또 한 통의 새로운 이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오, 시디키가 도착했습니다. 빠르네요. 어때요? 물론 스팀에서 뿌렸던 Left4Dead가 더 얻기 쉬웠지만, 번들스타에서 뿌리는 무료 스팀게임도 역시 얻기가 쉬웠습니다. pid라는 게임의 시디키를 얻었습니다. 보통은 등록하는 방법을 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스팀(프로그램)을 킵니다.

 

 

 스팀창 왼쪽 아래를 살펴보면 '+게임추가' 버튼이 보입니다. 눌러서 '제품등록'을 누릅니다.

 

 

 여기에 메일로 왔던 무료 시디키를 넣어주면 pid 등록 완료! 레프트4데드2와는 다르게 한정 수량 배포기 때문에 빨리 키를 받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번들스타의 서버가 다운되는 경우도 있으니 빠른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할인이 아닌 배포라니.. 25만 개 정말 통이 크네요...

 

 여러분들 스팀 시작하세요... 수집의 재미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