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아토피/알러지 때문에 발라보는 보습용 저자극 힐탑가든 수딩밤 (약혐주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토피/알러지 때문에 발라보는 힐탑가든 수딩밤

 

 

 

※ 해당 포스팅은 미즈의 지원을 받아 작성을 합니다.

 

이제는 세상에서 흔한 불치병, 완치라고 할 수 없는 병, 유전으로 생길 수 있는 병, 사람의 마음에 상처를 남기는 병, 알레르기, 겪어보지 않으면 그냥 일반 사람들은 흔히 감기처럼 여기는 병. 그 악마 같은 녀석의 이름은 바로 아토피입니다. 현대인들의 절반 이상이 이 병을 앓고 있다는 말이 거짓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듯 제 주변에는 알게 모르게 이 알러지 혹은 병마를 가진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유전적인 요인으로 어려서부터 고통을 받는 이들이 있는가하면, 어렸을 땐 증상이 없다가 크면서 심리적인 요인이나, 환경적인 요인으로 성인병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병을 숨깁니다. 제가 아는 사람들도 그렇고, 사회적으로 상처를 받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고스란히 간직하는 병입니다.

 

그런 병을 저 역시 가지고 있습니다. 어려서 뛰노는 것을 좋아하고, 편식을 하는 경우가 적어서 여타 사람들보다 심각한 아토피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가려웠고, 온몸에 피딱지가 구석구석 앉았고, 다 큰 지금은 그 흉터가 남았습니다. 물론 여전히 가렵습니다만, 정상적인 사회 생활은 가능합니다.

 

지금도 가려울 땐 정말 미친듯이 가렵지만, 어렸을 적에 아버지가 가려움은 정신력으로 이겨낼 수 있다고 했었을 때 그런 아버지가 얄밉기도 했습니다.

 

 

 

 어세즈 혐짤 / 아토피 흉터

 

 

 

 

 

팔입니다. 특히 접히는 부분이 가려워서 이 부근에 상처가 자주납니다. 아토피가 있는 분들이나 다른 분들은 피딱지를 보는 것만으로도 혐오감을 느낄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 정도의 사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른쪽팔은 조금 양호한 편입니다. 하지만, 요즘들어 슬슬 팔이 건조해지는 게 보입니다.

 

 

 

 

저는 아토피가 일단은 신체 면역력이 강하면 아무리 가려워도 상처가 잘 안생긴다고 생각합니다. 다리는 특히 무의식적으로 긁는 편이라 상처가 쉴틈없이 생깁니다. 아토피는 너무 습해도 곤란하고, 너무 건조해도 곤란합니다. 적당히 오일리한 상태를 유지하는 게 가장 좋은데, 친구는 제가 알고 있는 친구는 유니베라 알로에를 먹지만, 저는 먹는 것보다 바르는 것을 조금 신경쓰기로 했습니다.

 

유니베라 힐탑가든 에스오에스 수딩크림, 알고보니 유니베라 알로에를 먹는 친구는 이것도 바르고 있었다는군요.

 

 

 

 

 

저자극으로, 민감성 피부에 조금은 안정적인 성분들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주의사항에서 살펴보면 상처가 있는 부위나 습진, 피부염 등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하지 말라고 써있네요. 아직 습한 부위에 중점적으로 발라야겠습니다.

 

 

 

 

다른 수딩밤에 들어있는 것들은 많이 뺐습니다. 어떤 것은 단순히 외관적으로 이쁘게 보이기 위해서 합성색소를 넣거나, 인공향료를 넣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런것까지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그 부분을 높이 평가하고 싶었습니다.

 

 

 

 

대나무 잎과 뿌리, 식물 미생물 발효, 알로에 등등 다양한 천연 원료가 들어갔다고 써있습니다. 보통 이런 것은 직접보지를 못했으니 확신할 수 없어도 최소한 다른 제품보다는 믿음이 간다고 생각하고 사용합니다. (자포자기잼ㅋ)

 

 

 

 유니베라 힐탑가든 수딩밤 사용하기

 

 

 

 

 

 

자, 열었습니다.

새제품의 표식 ㅋ

 

 

 

 

흔한 펌프식 수딩밤

저는 일단 팔에 바르기로 했습니다.

 

 

 

 

 

털 많은 남자의 수딩밤

 

 

 

 

아토피를 가지신 분들의 최대 약점 접히는 곳

상처가 일어나면 가장 먼저 발생하는 지점입니다.

접히는 곳이라서 많이 습할 것 같지만,

의외로 가장 건조한 부분입니다.

 

 

 

 

건조함이 아까보다 많이 커버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알러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유니베라도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금전적인 부분에서 따졌을 때,

유니베라 힐탑가든 수딩밤이 조금 금액대가 높지만,

평균적인 로션/수딩밤 금액이 1~2만원이라고 감안했을 때

한 번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게 끈적이지 않아서 불쾌함도 적었습니다.

부디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

(더 고생하는 분들도 있지만..ㅠ)

화이팅 이겨냅시다.

 

잘 웃으면 좋아요..

확실히 웃음치료가 갑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