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롯데리아 장난감 쿤토이 겟 + 쿤토이 악당 조커 정품 구매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쿤토이 겟 + 쿤토이 조커 구매 후기!





 요즘 키덜트(?) 문화를 넘보고 있는 어세즈입니다. 물론 헤비급은 경제 여력상 어렵고, 초 라이트급으로 키덜트 문화에 진입을 시도합니다. 1차 진입 시도는 롯데리아에서 판매(?)중인 쿤토이를 타겟으로 잡았습니다. 어린이 세트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정석이지만, 롯데리아는 맥도날드와는 다른 파격적인 행보로 장난감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어세즈는 매너상 장난감 세트를 한 개만 구매하고, 나머지 장난감은 그냥 결제를 하는 형식으로 모두 모았습니다. 지금까지 배트맨, 원더우면, 슈퍼맨 이렇게 세 종류의 쿤토이가 출시를 했는데, 가격은 각각 구매시 1500원입니다. 저렴하죠?


 여러분도 그럼 쿤토이의 매력속으로 GOGO!



 대두 쿤토이

 

 


 - 네, 쿤토이는 대두입니다. 왼쪽부터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입니다. 같은 느낌이면서 아닌 그와 같은 느낌의 쿤토이들...(!?) 각자의 귀여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참고로 어세즈가 이 세 녀석을 모두 모으기 위해 총 세 곳의 롯데리아를 돌아다녔고, 5군데의 지점에 전화를 했었습니다.


 처음 두 곳엔 바로 찾아가서 당당하게 장난감을 사러왔습니다.(?)하고 외쳤으나 원더우먼밖에 없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고, 전화로 회사 인근부터 시작해서 하나하나 뒤졌습니다. 결국 찾아낸 배트맨과 슈퍼맨. 개방갑 ㅠ.ㅠ 여러분도 아직 쿤토이를 찾고 계시다면, 매장에 전화부터 하세요..;;




 - 롯데리아 귀여운 쿤토이는 아무래도 속눈썹이 매력인듯... 도도함;




 - 도도한 눈을 뺏어간 대신 배트맨에겐 섹시한 눈을 선물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배트맨이 망토가 없으니 좀 아쉽네여? 기회가 닿는다면 녀석의 망토를 만들어 주고픔. 물론 제가 귀찮아서 녀석은 평생 옷이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 롯데리아 산 쿤토이, 맥도날드 마리오 땐 뒤늦게 감흥이 찾아와서 하나도 못모았는데, 롯데리아의 스타트 장난감은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재밌습니다. 원더우면도 참 귀여운데, 딱히 인기가 있는 캐릭터가 아니라 재고가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쿤토이의 반전매력...




 - 탈모 진행중.. -,.-;




 - 문화컬쳐충격쇼크



 쿤토이 유일 악당 조커

 

 


 - 네, 영웅들(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은 저렴하게 수입(?)을 했으니 이제 악당을 비싸게 들여옵니다. 사실 롯데리아도 맥도날드처럼 버전을 바꿔서 캐릭터를 더 내놓을 확률이 있지만, 쿤토이에서 직접 판매하는 제품과 롯데리아 제품에 과연 무슨 차이가 있을까 궁금해서 주문을 한 것도 있습니다.


 뭐, 물론 히스레저가 연기했던 조커가 너무 감명 깊어서 하나 갖고 싶기도 했습니다. 주문 하루만에 도착, 박스에서부터 간지가 철철 흐릅니다. 조커간지.





 - 짠, 쿤토이 조커 등장 등장하면서...


 " WHY SO SERIOUS? " 를 남발.ㅋ

그리고 옆에는 콩팥? ㄷㄷ...





 - 일단 비주얼이 다른 쿤토이와 다르다는 것을 확 느낍니다. 조커 캐릭터는 쿤토이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입니다. 다른 캐릭터(일반인 캐릭터들)도 있지만, 다 합쳐도 조커만큼 독특한 캐릭터도 없습니다. 다른 쿤토이들은 모두 둥근 머리를 하고 있지만, 조커는 브로컬리 같은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받은 조커가 조금 아쉬운 게 머리가 좀 불량한 상태로 도착을 했습니다. 나중에 강력 본드로 붙여줘야 할 것 같은 놈임.. 조커가 날 비웃는 느낌입니다. 반품/교환은 귀찮으니까. 그냥 냅두기로 했습니다. 분명 소품으로 사용을 하다가 딥빡하는 날이 오겠지만, 그건 그때 일이니까요. 그리고 콩팥이라고 했던 건 문어입니다. 쿤토이에서 정품 쿤토이를 주문하면 따라오는 유니크 템입니다.ㅋ


 몸통 자체는 롯데리아 쿤토이보다 조금 더 좋은 플라스틱을 사용한 느낌입니다. 아주 조금 더 좋은 느낌. 롯데리아 쿤토이는 조금 기스가 많은 느낌이지만, 정품 조커는 깔끔합니다. 역시 악당...ㅋ




 - 쿤토이는 정말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입니다. 혹시라도 수집욕이 생기신다면, 영웅 캐릭터들은 롯데리아에서 빨리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질적인 부분에선 큰 차이를 못느낍니다. 문어만 따로 수집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지만, 정품에서만 나타나는 문어기 떄문에 그 점 고려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조커의 가격은 참고로 9900원 이벤트 가격입니다. 원 소비자가는 16000원입니다. 참고하시길, 9900원인데 배송료 추가하니 13000원 정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이 가격이면 롯데리아 쿤토이 9개를 살 수 있는 가격 --;;; 정말 갖고 싶은 캐릭터가 아니라면 고민을 좀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제 꿈나라로 감.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