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소셜기프트] 행복, 특별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마음이 전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셜기프트
 


"앗, 이런 남자들만 원하는 선물 말고..."
 

손가락한번 꾹!

 오랜만이죠? 어세즈입니다.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또 시작합니다.
 이번에 들고나온 포스팅 주제는 '
소셜기프트'라는 아이템입니다. 일상에서 선물을 받는 것은 상당히 기분 좋은 일에 속합니다. 그게 정말 소소한 것이든 큰 것이든 그것에 상관 없이 상대방의 마음이라고 생각한다면 받은 것을 보고만 있어도, 다시 떠올려도 행복하기 그지 없습니다.
 하지만 그에 반해 선물이란 것은 상대방에게 주기 참 어렵습니다. 특히 몰래 좋아하는 사람에게 또는 너무 친해져버린 이에게 쑥스러움이라는 장벽에 막혀 표현하기 참 힘들때가 많습니다.

 그런 장벽을 쉽게 허물 수 있는 상대에게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이제 한번 그 '소셜기프트'라는 것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사랑의 메신져
 



 어세즈는 지금 여자친구와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만났다가 현재는 어세즈는 인천, 여자친구는 대구에서 거주하며 엄청난 거리를 두고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때 챙겨주기 어렵고, 항상 보고싶고 애뜻함이란 감정을 마음 한켠에 계속 놓아두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 학생이다보니 여행이나, 선물하나 해주기도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것이 항상 미안함으로 다가갑니다. 그건 여느 학생들에게도 모두 적용되는 사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평소에 뭔가 해주고 싶은데 속 앓이을 하던 분들 아니면, 쑥스러워서 선물을 어떤 것을 해줘야할까?하고 고민하던분들에게 소셜기프트를 추천합니다.

 여기서 선물을 받는 상대는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을 하고 있어야합니다. 또는 자신이 하고 있어서 선물을 자신에게 보낸 후 휴대폰으로 전송할 땐 다른 이에게 보내주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소셜기프트에 가입하는 것이겠죠?
▼ 가입은 링크를 클릭(현재 7월 19일까지 신규회원에게는 2000P를 드리고 있습니다.)
[ 소셜기프트 가입하기 ]

▼ [클릭] 결제 방법 및 절차 확인하기


 소셜기프트 둘러보기
 



 소셜기프트 메인화면이 아닌 소셜기프트샵창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어떤 제품이 있는지 한눈에 들어오기 쉽게 만들어져있습니다.

 



 소셜기프트에는 또 '소셜기프트 타임라인'이라고 존재합니다. 소셜기프트에 대한 사람들의 대화 또는 정보 등이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빠른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자신의 글을 빠르게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에서 선물구매 내역, 받은선물, 즐겨찾기, 회원정보관리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잔여 포인트가 궁금하신 분들이 자주 들락날락하겠네요. ^^

 



 마지막으로 현재 소셜기프트에서는 2011년 6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니 많이 참여하시고 경품 마구마구 타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국 트위터(http://twtkr.com)을 통해서도 바로 소셜기프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를 아주 단단하게 합쳐놨네요

 



 아무튼 이제 포스팅이 끝을 달려갑니다. 어세즈는 리딤카드를 받은 어플이든 취재단으로 선정된 기사든 모두 똑같이 보고 느낀점을 적기위해 노력합니다. 그래서 항상 우수리뷰에선 떨어지는 이유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이번 소셜기프트는 정말 훈훈한 마음으로 글을 적어내려갔습니다.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해준 소셜기프트, 취재단이 된 것이 참 영광이고 앞으로도 소셜기프트를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취급하는 제품들이 영역을 넓혀갔으면 좋겠습니다. 편리함과 더불어 받는 이에게도 마음을 듬뿍 전하는 것 같아 더욱 그렇습니다.

 덕분에 여자친구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더 진한 단어들이 오고 갔지만, 여기서 컷. 감사합니다. 애정이 푸릇파릇 돋아나네요.
소셜기프트 번창하시고, 많은 연인들 또는 우정, 정의 전령사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