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월평/마트] 큼지막하니 통이큰! 이마트피자, 치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에 통큰치킨에 이어 이번엔 이마트피자에 대한 기록을 남깁니다. 한창 피자 크기 논란이 일고 있을 때, 코스트코 다음으로 크기를 자랑하던 이마트피자.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을 먹을 수 있어서 인기도 좋은데, 어세즈도 이마트에 가는 김에 이마트 피자와 치킨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짧지만 리뷰를 남겨볼까요?






양많이






어세즈가 간 곳은 대전 이마트 월평점(트레이더스)입니다.
그냥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다른점은 트레이더스가 더 대용량을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물건을 사러갔던 어세즈의 눈에 피자가 들어오네요.
생긴 것 하나만큼은 침이 흐릅니다. ㅠ










네 명이 같이 갔는데, 각각 다른맛이 먹고 싶어서 한 조각씩 샀습니다.
이렇게 한 조각에 2500원이면 먹을만 하죠? ㅎ


위 사진은 치즈피자입니다~ 으잌 배고푸당...








요건 불고기피자~ ㅋㅋ








콜라는 잔을 하나 사면 무한 리필이 가능합니다.
처음엔 하나로 네 명이 나누어 마시려고 했는데,
네 명이 한 모금 마시면 동이 나는 관계상 하나 더 샀습니다..


가격은 천원..!









이마트 매장 내에서 구매했던 치킨도 합세!
우와~ 만찬이 준비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참고로 치킨 가격은 9800원!


이제 광란의 음식 파뤼!?









오오미...
벌써 꼭다리를 먹고 있어..


다름이 아니라...
나중엔 질겨져서 맛이 없을 것이라는 말에 덥석! ㅋ










아는 형님인데, 표정 어떻게해... ㄷㄷ
피자의 맛은 중간? 무난한 맛입니다.ㅋ
흠은 기름기가 좔좔좔좔좔좔좔...


먹고나면 씬피자가 생각나요..ㅋㅋ
치킨은 이뭐... 튀김옷밖에 없어요..
살코기가 먹고 싶었는데, 그런거 없음!!


그냥 양많이 먹고 싶은 분들은 드셔보셔도...
질을 원하시는 분들은 그냥 가던 길 편안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