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팁과 팁

(완료)어세즈 티스토리 초대장 3차 배포! (7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다른 블로그를 사용해보셨던 분
2. 이메일 주소가 정상적인 분
3.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를 남겨주신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가 의심되는 분!
2.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3. 이유도 없이 달라고 하시는 분!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많은 분들을 응원합니다. 어세즈도 그런 의미에서 소지하고 있는 10장의 초대장을 드리려고 하는데 위에 Yes/No를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블로그를 만드는데 이유가 없으신 분들은 드리지 않고, 이유를 남기더라도 이메일 주소가 없으신 분들은 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유를 작성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미션을 드립니다. 미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든 미션을 수행한 후엔 무조건 E-Mail을 남겨주세요. (꼭 비밀글이 아니더라도 괜찮습니다.)

1. 블로그 이사를 준비중이신 분들 또는 블로그 갯수 확장을 위한 분들은 자신이 운영하던 블로그가 있다면 주소를 남겨주시고, 이사(또는 확장)하는 이유를 밝혀주세요.

2.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는 분은 자신이 만들고 싶은 블로그의 컨텐츠를 작성해주세요. IT라면 IT에서도 어느 부분을 갈 것인지, 음식이면 맛집인지, 요리인지, 영화면 어느 장르인지 꼭 적어주세요.

 단, 예외로 드릴 수 없는 분들이 있는데 드릴 수 없는 분들은 따로 댓글로 양해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럼 많은 분들의 신청을 기다리고 저 처럼 블로그를 하는 즐거움을 만끽하는 분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