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 시청옆 '로빈스'뷔페에서 블로그 모임을 가졌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로거 모임~

 

 

추천은 로그인이 필요 없어요~

 

 

요즘따라 날씨가 찜찜하게 덥죠~ ㅠ

밖에 너무 오래있지 마시고,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서 잠깐 쉬어보세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예전에 찍어뒀던 사진으로 작성하려구요.

(요.. 요즘 사진작업을 못해서.. ㄷㄷ)

 

대전/충청 지역에 계시는 몇몇 블로거 분들과 두 세 차례 회식을 했는데,

아마 작년 11월에 가졌던 회식이었던 것 같아요.

 

저희가 모이기로 한 곳은 바로 대전 시청역 부근에 위치한 '로빈스'라는 식당이었습니다.

 

 

 

 

 

이미 예약까지 끝내셨네요.

근데, 당일 참석 인원은 거의 절반이었습니다. ㅠ

다들 사정이 생겨서 ㅠㅠ~~

 

 

 

 

 

 

 

 

 

로빈스 분위기는 괜찮네요..ㅎㅎ

요즘이야 J뷔페가 생기면서 다른 곳의 인테리어가 조금 아쉬워졌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ㅎ

 

 

 J뷔페 포스팅

 [대전/봉명동/맛집] 크기는 최대, 맛은 최고 J뷔페 - http://osej.co.kr/449

 

 

제이뷔페는 비싸지만, 비싼만큼 제값을 다 합니다.

(가격은 '로빈스 2인 = J뷔페 1인' 정도입니다.)

 

 

 

 

 

아릿따운 충청팀 팀장 누나입니다.

ㅇㅇ 아름답다면서 모자이크는 왜?

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건 원래 매너... :D

 

 

 

 

 

 

 

 

 

 

 

 

종류가 참 많죠?

1인에 만오천원 정도 하는데 종류가 많아서 좋습니다. ㅎ

 

 

 

 

 

로빈스는 역시 치킨이 갑이라고 하죠?

에슐리 치킨만큼 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런 샐러드바, 뷔페의 치킨은 역시 에슐리를 따라올 곳은 없으니까요 ㅋ

 

 

 

 

 

 

연어도 있습니다.

근데 요즘에 어떤 기사를 봤기 때문에..

연어는 당분간 좀 자제할 생각입니다;;

 

연어에 대한 기사는 나중에 기획으로 정리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ㄷㄷ;

충격좀 받으실지도;

 

 

 

 

 

 

 

 

 

 

 

 

 

로빈스가 좋은 점을 꼽자면,

고기가 참 많습니다.

 

야채도 있지만,

고기의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고기 먹다가 배가 터져버렸!!!!

 

 

 

 

 

어묵은 간식으로.. ㅎㅎ

 

 

 

 

후식으로 조각 케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일과 케익으로 마지막을 달달하게!

 

다 먹었으면 이제 계산합시다~

 

 

 

 

 

회식이 밥에서 끝나면 아쉽죠?

술? 아니요... ㅋㅋㅋㅋㅋ

 

 

 

 

멀티방 ㅋㅋ

 

 

 

 

둔산동 근처에 있던 멀티방인데,

다른 분들은 다 가고 네 명만 왔습니다. ㅎ

 

 

 

 

인증샷,

다들 미인이지만,

매너 자체 모자이크를 시행합니다.

 

 

 

 

게임도 잠깐 즐기다가~

(너무 즐기느라 게임은 못찍었어요.. Wii하는데 신경쓸 시간이 어딨어요? ㅋㅋ)

 

아무튼 재밌었던 블로거 모임,

거의 3~4달 동안 모임이 없었으니..

슬근슬근 다시 이야기를 꺼내봐야겠죠?

데헷.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