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다시 찾은 닭볶음탕 잘하는 칼국수집, 원칼국수 [대전 중리동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닭볶음탕과 칼국수의 조화!

 

 

 

추천하면 사랑받아요. ^^

 

 

일전에 소개했던 맛집 원칼국수, 또 간다고 몇 번이고 댓글을 달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한 번 더 갈 기회가 생겼네요.

닭고기 다들 좋아하시죠? 칼국수, 닭볶음탕 중 하나라도 좋아한다면 여길 추천합니다!

 

 

 원칼국수 포스팅
 믿을 수 있는 닭볶음탕 그리고 칼국수, 원칼국수 [대전 중리동 맛집] - http://osej.co.kr/554

 

 

저번에 먹은 것은 그냥 닭볶음탕과 들깨칼국수였고, 이번에 먹은 음식은 백김치 한방 닭볶음탕 + 얼큰두부칼국수!

다시 먹어도 역시 맛있고 깔끔한 집입니다. 그럼 다시 한 번 찾아가볼까요? ^^

 

 

 

 

 

이번엔 친구들 넷과 함께 원칼국수를 찾았습니다.

원칼국수를 찾기 전 닭볶음탕을 드실분은 무조건 예약하는 것은 필수~

 

그래야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맛있는 닭볶음탕을 맛볼 수 있어요.^^

 

 

 

 

 

 

 

다들 표정이 한결같이 리얼하네;;

 

 

 

 

 

 

맛있는 김치 앞에선 다들 그런 표정이지!! ㅋㅋ

 

 

 

 

 

 

이야~ 백김치 절임이라는데, 정말 맛있어보이죠?

묵은지 안부럽습니다. ^^ ㅎ

 

토종닭 + 백김치 + 한방재료, 몸보신 제대로 하겠죠? ㅎㅎ

 

 

 

 

 

이렇게 음식 앞에서 해맑게 변하는 친구들 :D

 

 

 

 

 

 

 

토종닭 한 마리가... 닭다리가 닭의 크기를 말해줍니다.

닭이 1.5 kg 이라는데 많이 크네요!

 

 

 

 

 

 

오늘은 약속이 없는 관계상 친구들은 한 잔 ㅎㅎ

'짠'은 피로를 풀기에 참 좋죠.^^~

 

 

 

 

 

 

김치를 먹기 좋게 자릅니다. ^^

손으로 뜯기엔 너무 뜨거웠던 김치!! ㅠ

 

 

 

 

 

다들 닭볶음탕을 먹는 동안 얼큰두부칼국수도 나왔습니다.

2인분이에요! ㅎㅎ 양이 참 많죠? ㅎㅎ

 

 

 

 

 

 

 

 

맛있겠죠? 요 탱깃한 면빨 ㅠ!!

 

 

 

 

 

부드러운 두부는 덤으로 들어있지요!

들깨칼국수는 고소+얼큰이라면,

얼큰두부칼국수는 얼큰+개운?

 

 

 

 

 

아, 두부를 달라는 저 간절한.. 눈빛...?

 

 

 

 

 

 

그런거 없음 ㅋㅋㅋ 내가 먹을거임..ㅋㅋㅋ

요 보들보들한 것이 참 중독성이 있네요.

 

 

 

 

 

 

닭은 아무리 많아도 다섯 명에 한 마리는 양이 무리였던 것 같습니다.

다행히 칼국수도 있어서 배는 많이 불렀어요. ㅎㅎ

 

 

 

 

 

닭볶음탕에 빠질 수 없는 감초, 감자!!

부드러운 식감, 입안을 가득 채우는 맛이 참 좋죠.ㅎㅎ

 

 

 

 

 

얼큰두부칼국수를 다 먹어갈 때 즈음,

닭볶음탕도 다 먹어가던터라 국수사리 추가! ㅎㅎ

 

 

 

 

 

이 정도 양이면 금방 훅갑니다. ㅋㅋ

우리 한창 잘먹을 나이라구요. ㅎㅎ

 

"여기 밥도 추가요! 2 공기!"

 

 

 

 

 

밥 투척!

 

 

 

 

 

슥슥 비벼서~

살짝 데워줍니다! ㅎㅎ

 

 

 

 

 

 

이게 바로 닭볶음탕의 진미!

 

 

 

 

 

진짜, 맛있네요....

저번에 배불러서 밥까진 못먹었는데,

역시 닭볶음탕에는 밥이 필수네요. ㅎㅎ

 

마지막 한 수저까지 깨끗하게 먹어버렸습니다. ^^ ㅎ

 

 

 

 

계산한다고 일어나는 제 뒷모습을..

이렇게 왕창 흔들어 찍어주네요...;;;

 

뭐, 잘 먹었으니 괜찮습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잘 먹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