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디제잉 펍, 칵테일 바! 라디오스트리트! [대전 대흥동 멋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UB

 

 

 요즘 날씨가 참 화창하다가도 급작스레 비가 내리는 황당한 변덕을 부리고 있네요. 이런 꿀꿀한 날씨를 훌훌 털어버리고자 저는 친구들과 달콤한 칵테일 한 잔을 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돌아다니는 곳은 대부분 소셜커머스를 통해 알게되는 맛집이 많기 때문에 가격의 부담도 거의 없고, 소셜커머스를 통해 올라오는 구성은 추후에도 다른 가게에 비해 부담이 적은 편이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알게된 곳은 대전 중앙로역, 중구청역 근처에 있는 라디오 스트리트라는 칵테일바입니다. 근처에 서래나 다양한 음식점이 있고, 간단한 식사를 마치고 방문하기 좋은 위치에 펍이 있습니다. 그럼 라디오 스트리트 탐방기 시작합니다~ ㅎ

 

 

 

 

 

오늘은 친구 셋과 함께 돌아다녔습니다. ㅎ

이미 간단하게 식사를 끝냈지요~

 

 

 

 

 

ㅇㅇ... 사진을 찍는데

끼어드는 것 아니다 영재야...

그렇게 갑자기 끼어드니까

너가 사진에서 유일한 3D로 보이잖아.

 

이런 입체적인 자슥..

 

 

 

 

라디오 스트리트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번쩍번쩍한 간판이 존재를 알립니다 :D

 

 

 

 

 

 

읭, 주말 금요일, 토요일에 DJ TIME이 있다구?

ㅠㅠㅠㅠ 알고 있었지만, 시간이 오늘밖에 음씀 ㅠㅠ

 

DJ TIME은 다음 기회에 ㅎㅎ...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금요일, 토요일에 펍을 방문하세요!

 

 

 

 

 

들어가면 번쩍했던 분위기와는 다르게

느낌이 차분해집니다~

 

무거워지는 것은 아니지만,

뭐랄까 고급스러움? ㅎ

 

 

 

 

 

제가 사진을 찍는 동안

자리를 잡고 앉아있는 친구들...

 

룸처럼 된 자리와

이렇게 밖에서 보이는 자리가 있는데

우리는 남자밖에 없으니 ㅋㅋ

 

커플이나 남녀끼리 오셨으면

룸도 괜찮은 것 같아요~

 

 

 

 

 

열심히 자기 취향의 칵테일을 찾는 친구들,

그런데 여기서 술을 잘 못마시는 두 명 OTL ㅎㅎ(저 포함 ㅋㅋ)

 

둘은 아이스티 ㅋㅋㅋ

둘은 칵테일 ~

(블랙러시안, 미도리샤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저 멀~리 잘생긴 사장님과 홀 매니저?님이 보입니다.

둘 다 미남미녀!!

 

훈훈한 펍!! ㅎㅎㅎ

둘다 부끄부끄하셔서 가까이선 안찍..

(아니.. 사실은 제가 플레시를 안터트려서.. 나중에보니 다 흔들..)

 

게다가 방금 또 아차!

금,토 디제잉을 누가하는지 못물어봤네요~ㅠㄷㄷ

 

 

 

 

 

 

더 트인 테이블도 있었는데

분위기 쏘 굿 :D

 

 

 

 

 

 

 

시원한 맥주들이 당신들의 목마름을 채워줄거에요!

 

 

 

 

그리고 펍에 빠질 수 없는 다트도 있습니다. ㅎ

 

 

 

 

 

이게 룸 내부!

사진은 좀 더 밝게 찍은 것이고,

이것보단 좀 더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그런거 있잖아요?

평소엔 별로 안멋있고, 안 예뻐!

그런데 조명 받으면 갑자기

 

간지폭발

 

그래서.. 남자들끼리 들어가는 것은 비추..

남자들끼리 정분날라..;; ㄷㄷ

 

男女 또는 女女

로 짝을 이뤄 들어가시길! ㅋㅋ

 

 

 

 

 

잠시 바리바리 돌아다니는 동안

우리의 칵테일이 거의 다 준비된 것 같습니다.

 

 

 

 

 

미도리 샤워와 서비스부터 나왔네요~

고소짭쫄 나쵸와 팝콘.

그리고 비스킷!

 

 

 

 

 

맛있는 비스킷을 집는 자 누구인가!?

두둥! ㅋ

 

 

 

 

 

 

 

미도리 샤워는 도수가 낮아요~

새콤하고 음료수 같습니다.

 

맛있습니다!

 

근데 단 것을 별로 안좋아하는 분이

이걸 고르셨다면 Fail...

 

 

 

 

이게 바로 블랙러시안!

일단 컵이 살짝 기운 것이 독특하네요~

라디오 스트리트만의 멋!? ㅎㅎ

 

도수는 소주보다 높습니다!

마시면 끝에 진한 커피향이 느껴지네요~

(한 모금 했습니다.ㅋㅋ)

 

친구 말로는 한 잔 쭉 들이키면 다음 날

입에서 커피향이 난다는데...

 

그렇게 마셨다간 훅간다고...

뭐, 칵테일은 맛을 음미하는 것이니까요! ㅋ

 

 

 

 

 

이건 제 아이스티 ㅋㅋㅋㅋ

뭔가 칵테일에 비해 귀욤귀욤한 느낌이..ㅋㅋ

 

 

 

 

 

 

그리고 이번에 소셜커머스를 통해 딜을 구매한 분들에게 주는 싸장님의 써비스!

쵹쵹한 취즈께익!

 

아, 단 것 너무 좋아요~ :D

완전 좋아!!! ㅎㅎㅎ

 

 

 

 

 

이 사진은,

사진을 찍는데 빛이 부족하다니까

불빛을 주겠다며...

 

뻘짓.jpg

 

 

 

 

 

 

 

칵테일 한 잔에 매우 해맑아진 아이들의 모습...

아....

 

너희들은 초상권이 없어..

흔들린 사진이라도...

웃기면 올릴거야!!! ㅋㅋㅋ

 

 

 

 

 

달콤한 체리같은 펍~

라디오 스트리트 좋았어요!

 

 

 

 

 

집에 가는 길 내려가면서 다시 한 컷! ㅎㅎ

사실 사장님이랑 매니저님 모두 한 장씩 찍어드리고 싶었는데,

제 사진 기술이 요만합니다. ㅋㅋㅋ ㅠㅠ!!

 

좀 더 실력이 늘면 그때 찍어드리겠습니다~ :D

맛있는 칵테일 고마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