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황박사 왕족발의 본가, 족의보감! [대전/오류동/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황박사 왕족발 본가, 족의보감

 

 

 

 

 

 

 고기! 고기 LOVER 고기 좋아요! 만날 고기를 외치는 친구들과 오랜만에 고기로 배를 채우기로 했습니다. 고기로 배를 채우기에 좋은 곳은 삼겹살집이나 뭐 그런 곳보단 족발이 좋겠죠? 황박사 왕족발의 본가, 서울에서 대전에 내려왔다던데 그게 서대전네거리역 가까이 위치했습니다.

 

고기를 먹으면 몸에 좋아서 그런가? 이름이 또 족의보감입니다. ㅋㅋ 깨알센슼ㅋㅋㅋ 아무튼, 우리의 목표는 이곳으로 정하고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족의보감 ㅋㅋㅋ 미챠 ㅋㅋ 고고!!

 

 

 

 

 

 

족의보감은 서대전네거리역 주변

음식 특화거리 입구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친구들도 자리를 잡고,

메뉴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소셜머커스에 딜이 올라와 있어서

왕족발 小, 大 각각 하나씩 사왔거든요~

 

20%할인이지만,

그래도 먹고 싶어서 샀습니다. ㅎㅎ

 

원래는 다섯 여섯명이 오기로 했는데 ㅠㅠ

둘이 펑크를 내서 결국 넷..

 

포식하는 날인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니 바로 준비를 해주시네요~

바로 옆에서 준비를 하시는데,

위생에 대한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

 

 

 

 

 

밖에서 본 모습! ㅋ

 

 

 

 

 

아, 친구를 찍었는데..

가렸어요..

 

아, 넌 이제 초상권이 없다구... ㅋㅋ

 

 

 

 

 

기본 쌈과 찬이 나왔습니다.

이제 고기만 나오면 !!! 으아..!

 

 

 

 

 

 

 

족발과 어울리는 찬들이 주류를 이룹니다~

크, 반찬만 봐도 벌써 족발이 떠올랏!! ㅋ

 

 

 

 

 

 

 

드디어 소짜리가 먼저 나왔어요~

대자는 나중에 다먹으면 주신다네요~

 

근데 小짜리치곤 양이 많았습니다.

처음엔 2인용이라더니,

그냥 3인이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빠질 수 없는 새우젓과 쌈장! ㅋㅋ

 

 

 

 

 

 

맛있겠죠?

그냥 먹어도 맛있는 족발! ㅠ

 

 

 

 

 

음, 넷만 올줄 알았으면 쟁반국수도 살 걸 ㅠㅠ!!

아쉽네요~ ㅎㅎ

 

 

 

 

 

 

무김치와 족발, 마늘도 함께 쌈을 싸먹어요~

 

 

 

 

 

그리고 자칫 텁텁할 수 있는 입을 행궈주는 콩나물 냉국! ㅎ

 

 

 

 

 

 

족발 小가 벌써 바닥을 보이네요~

조금 아쉬움이 남기 때문에 大도 마저 주문합니다. ㅎ

 

 

 

 

 

이 녀석들은 한 잔!! ㅋㅋ

고기와 술은 뗄 수 없대나 뭐래나~ ㅋ

 

 

 

 

 

大가 나오기 전 빼따구라도!!

 

"와규와규 :D"

 

 

 

 

 

 

 

 

 

왕족발 大 대령이요~

 

 

 

 

 

 

 

아, 또 먹고 싶다 ㅠㅠ

 

 

 

 

 

고기를 향한 음흉한 시선 ... -ㅅ- ..

 

 

 

 

 

 

 

야채량 참 잘 어울려요~

 

고기 자체도 부드럽고,

야채도 특별한 조미료를 넣지않아 고기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표.. 표정보소... ㄷㄷ

 

 

 

 

 

그렇게 우리는 약 6인분에 가까운 족발을 모두 클리어했습니다. ㄷㄷ

정말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고기에 잡내가 없고, 부드럽고.. ㅠ

대전에서도 요렇게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추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