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목원대 앞에 저렴한데 맛까지 좋은? 파스타부오노 [대전/도안동/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파스타부오노 Pastabuono

 

 

 

 

 파스타부오노 얼마나 유명한 파스타 집인지 잘 실감이 안나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알고 있어서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파스타집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저도 평소에 대전 충남대학교 옆에 '궁동'에 있는 파스타부오노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목원대학교 옆에도 파스타부오노가 하나 생겨서 오픈 당시 갔다온 글을 지금 작성하네요.

 

지금 목원대학교 앞은 한창 개발로 인해 시끌벅적하죠? 하루 이틀, 지남에 따라 건물이 뚝딱뚝딱 올라오기 시작하는데 그렇게 생겨난 건물들에도 음식점, 카페, 기타 등등이 입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무것도 없이 휑하던 목대 앞에도 드디어 뭔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중 파스타부오노도 먼저 생겨난 음식점 중 하나, 그럼 찬찬히 탐방을 들어갑니다~

 

 

 

 

 

천천히 따라오시긔,

도안동 파스타부오노는 2층입니다!

 

 

 

 

 

지금이야 디에쒜랄이 있지만,

당시엔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떨어지는 사진도 많으요.ㅠ

 

 

 

 

 

오픈 당일에 방문한 사진이라,

축화환이 많네요.

 

 

 

 

 

학교 앞이라 그런지,

지금까지 파스타부오노에 2번 정도 갔는데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특히 점심 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일찍 방문하거나 조금 늦게 오는 것을 추천!

 

 

 

 

인테리어 괜찮아요~

은은하니, 분위기 좋아요!

참고로 저 한 번은 남자랑 여길 왔음..

(저도 남자.. 미추어버리겠다..)

 

 

 

 

 

 

 

 

 

 

 

메뉴를 살펴보면

파스타는 6000원부터 9000원까지

다양합니다.

 

이 외에도 피자, 샐러드도 있음!

 

 

 

 

 

파스타에 꼭 필요한 녀석,

피클!

 

그리고 파스타부오노에서

음료는 무제한이에요!!

 

 

 

 

 

방학 기간에 오픈을 했는데,

그럼에도 사람이 찾아오네요.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도 눈에 들어옵니다.

 

 

 

 

 

당시 여섯명이 같이 왔는데,

거의 골고루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봉골레 불고기,

다른 사람들이

닭가슴살 토마토스파게티

베이컨 토마토스파게티

가르보나라

로제스페셜 스파게티

 

이렇게 주문했어요.

 

그나저나 여기 까르보나라를 가르보나라라고..

어떤게 맞는지 모르지만,

이렇게 발음하는 것은 처음이라 좀 웃겼어요.ㅋㅋ

가르보나랔

양상국씨느낌 ㅋㅋ

 

 

 

 

 

닭가슴살 토마토 스파게티

먹음직스럽죠?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좋네요.

 

 

 

 

 

 

가르보나라.

 

 

 

 

 

가르보나라 한 사발 하실라꼬예?

음, 서울남자는 발음을 시게 하믄 안디에!

 

 

 

 

 

 

제가 주문한 녀석 등장!

봉골레 불고기 파스타!

 

 

 

 

 

 

크림과 같은 느끼한 파스타가 싫으신 분들은

깔끔한 봉골레를 추천하고,

 

한국인 입맛을 찾는다는 분들에겐

봉골레 불고기를 추천합니다.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동시에 느껴지는 맛이에요.

 

 

 

 

 

불고기도 한 번 훈제한 맛이납니다.

음, 불고기맛? 이러면 좀 웃기죠 ㅋㅋ

 

 

 

 

 

로제스페셜

처음에 누가 비싼 것을 주문하길래,

 

"너무 비싸!"

 

그랬는데,

막상 직접보니까 완전 침 넘어갑니다.

 

소스는 토마토 + 크림!

그래서 색이 약간 노랗네요~

 

 

 

 

 

빵을 뺏어서 먹어봤습니다.

그 뒤로 자꾸 손이 가는..

 

다음에 오면 이걸로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궁동에 있는 파스타부오노와 비교하면 약간 아쉽다는 평이 많네요.

그래도 제겐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다른 파스타집은 가격도 비싼데 이만한 가격이면 저렴하고,

맛도 겸비했으니 맛집으로 점해 둬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ㅎ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