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유천동/맛집] 배부른생오리에서 먹은 최고급생오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리야 오리야, 내 생오리야

 

 

 

 

  몸보신 시리즈 2탄, 지난 삼계탕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엔 그 바로 옆에 있던 배부른 생오리에도 다녀왔습니다. 정말 거기 바로 옆에 딱 붙어있습니다. 일주일에 몸보신을 두 번이나 하다니 이거 기력이 넘치다 못해 폭발을..!!!!

 

흠흠, 그런 드립은 삼가하겠습니다. 그냥 맛난 오리를 먹은 것으로 표현을 순화하겠고, 맛기행 '배부른생오리'편 쉬작합니다!ㅋ

 

 

 

 

 

풍전삼계탕과 같은 건물!

배부른 생오리 :D ㅎㅎ

 

 

 

 

 

 

건물을 들어서면 화살표가 보입니다.

가리키는 방향을 따라 걸어가면,

입구가 보여요!

 

(... 당연한 사실...)

 

 

 

 

 

고기를 먹을 생각에 친구 한 명의 표정이..

뭐가 그리 좋은지..;;

 

 

 

 

 

도착했습니다.

넓네요!

 

기본적으로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예약도 가능한 것 같네요.

28명...;;;;

 

하긴 넓으니 단체 예약도 잦을 것 같아요. ㅎ

 

 

 

 

 

 

우리는 우선 최고급생오리 한 마리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야채도 따로 3인을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야채를 따로 주문한다는 점이 독특했습니다.

야채는 먹을 만큼만 적당히~ :D ㅎㅎㅎ

 

 

 

 

 

벌써 자리잡고 앉은 아이들..;

빨라...~

 

 

 

 

 

 

... ㅇㅇㅇ...

컨셉을 잡겠다고,

어떻게든 포즈를 취하는데..

해줄 말이 없어... ㅠㅠ

 

 

 

 

 

이제 기다리면 나올 상차림을 기대합니다!

두구두구두굳구구!

 

 

 

 

 

 

이욥! 드디어!

드디어 나왔어요~

 

분명 짧은 시간이지만,

기다리는 시간 만큼은 엄청 길죠? ㅋ

 

고기가 푸짐하네요.

야채도 그득그득~

 

특히 봄부추가 그렇게 좋다는데,

봄부추도 그득~

 

 

 

 

 

옆에는 오리가 좋은 점이 적혀있네요!

1. 우리 몸의 독성을 없앤다.

2. 성인병을 예방한다.

3. 육류 중 유일한 알칼리성 식품

4. 면역력 증진과 두뇌성장에 효과적

5. 피부의 신진대사를 돕는다.

6. 영양공급을 도와주는 보양식

 

오, 완전..

이거 보약?ㅋㅋ

 

 

 

 

 

봄부추는 다른 보양식과도 견줄 수 있다고 하죠?

여기 부추도 향이 강하고 맛있네요~

 

게다가 오리와도 아~주

잘어울리는 부추 :D ㅎㅎ

 

 

 

 

 

 

 

이제 굽기 시작~ ㅋ

 

 

 

 

 

 

쟈글쟈글, 지글지글 :D

 

 

 

 

 

이름은 이렇게 또옥 잘 빠집니다~ ㅎ

 

 

 

 

 

 

다른 고기보다 쫄깃한 오리의 식감,

돼지고기만큼의 고소함이 동시에 느껴져요!

 

평소에 훈제오리, 로스는 먹어봤지만,

이렇게 구워먹는 생오리는 처음이네요.

나름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ㅎㅎ

 

 

 

 

 

이렇게 상추에도 싸먹고~

 

 

 

 

 

상큼한 부추와 한 입에 쏘옥~

 

 

 

 

 

 

으앙, 또 먹고 싶다. ㅎㅎ

거의 다 먹어가는 시점에

아직 배가 고파요!

 

그런데 돈이 좀 부족해..

그럼?

한국인의 보양식,

 

쌀밥이 甲!!!ㅋ

 

 

 

 

 

 

이렇게 양푼이밥 + 된장국을 주문합니다.

근데 이게 얼만줄 아세요?

1人에 천원...

다른 곳 공기밥 가격에;;

 

푸짐한 밥과 국을 맛볼 수 있어요!!

이거 정말 대박 ㅋㅋ

 

 

 

 

 

 

스윽스윽 비벼서 냠냠!

양념이 부족한 분은 김치를 넣어서

먹으면 더~ 더~ 맛있습니다!

 

 

 

 

남은 고기와 양푼이 밥을 쌈싸서,

또 한 입 ^^!!

 

 

 

 

 

 

크아~

다 먹었다~ :D ㅎㅎㅎ

 

저렴하게 고기와

배부르게 밥까지 먹을 수 있는 곳,

배부른 생오리 탐방 끄읕~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