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둔산/제과] 달콤 쫄깃 맛있는 츄~이, 츄이쥬니어 Chewy Junio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츄~잉 -3- (!?)

 

 

 

 

 맛있는 간식 '츄이' 퍼프에 대한 두 번째 포스팅이네요! 전에 한 번은 그냥 처음보는 간식점이 생겼다는 마음에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엔 체험단이 되어 또 한 번 포스팅합니다. 저는 체험단 한다고 무조건 칭찬하지 않는다는거~

 

 

 츄이주니어 관련포스팅 링크

 슈크림 도넛!? 츄이주니어 (Chewy Junior) [대전/둔산/제과] -  http://osej.co.kr/458

 

 

근데 요긴 이미 체험단 하기 전에도 한 번 칭찬했어요.

ㅋㅋㅋㅋ 았싸 또 먹어, 또 먹어 >ㅅ<

완전 신남♪

 

 

 

 

 

요기가 츄이쥬니어 대전점~

둔산동에 있습니다. ㅎㅎ

 

전국에는 단 세 곳밖에 없는 곳이에요!

게다가 싱가포르에서 정말 인기가 많다는데

그런 츄이가 국내, 대전에 상륙했다닝 !

 

그럼 이제 둔산 츄이주니어에 주목합시다!

간판이 주황색으로 눈에 잘 들어오네요.

 

 

 

 

 

ㅎㅎ, 앞서 여자 한 분이 들어가는데 옷이 주황색이에요.

주황색과 인연이 있는 츄이쥬니어. :D

(는 그냥 갖다 붙이기..)

 

 

 

 

 

앞에 뭔가 진열되어 있길래 들여다 봤는데,

아가들이 장난쳤나봐요.

 

이것은 틀림없이 무한도전 광팬 꼬마아이가 그린

유재석과 하하일거에요.

(는 드립...)

 

 

 

 

 

우왓, 시식요청 대환영이라는데

여기서 식사라도하고 갈까보다...ㅋㅋ

 

 

 

 

 

내부는 조금 작지만,

아담하고 깔끔해요. ^^

 

저도 일단은 시식을 요청ㅋㅋㅋㅋㅋ

일단 먹어봐야죠 저도 ㅋㅋㅋㅋ

 

 

 

 

 

그랬더니 미니를 주시네요.

시식용이라 쬐끔 못생겼대요. :D

 

음식이 잘생기면 뭐합니깡.. 뛓

 

 

 

 

 

요 퍼프 안에는 초코크림이 들었는데

막 꺼낸 것이라 크림이 차갑고 단게 맛있어요.

 

참고로 츄이쥬니어의 퍼프(슈크림빵!)는

다른 빵에 들어있는 크림보다 덜 달아요!

긍데 맛있쪄 -ㅜ- ㅋㅋ

 

 

 

 

 

츄이쥬니어에선 음료도 팔아요.

 

저는 오랜만에 커피를 마시기로하고,

카페콘레체 아이스를 주문했어요~

 

-이름은 어렵지만 그냥 카페라떼ㅋ

 

 

 

 

 

 

 

 

 

또 다양한 츄이 퍼프들이 있는데

저는 6개 한 세트(만원)짜리를 골랐습니다.

 

화이트 초콜릿 체다치즈

티라미슈 디럭스

스트로베리 치즈케익

애플 치즈케익

초콜릿 아몬드 크런치

더블초콜릿 크런치

 

이렇게 여섯가지요 ㅎ

 

 

 

 

옆에 보니까 다양한 행사 또는 츄이쥬니어에 관한 설명이 써있어요.

천연재료를 사용해, 튀기지 않고 굽워서 믿고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네요. ㅎㅎ

 

또 근처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고 티켓을 여기에 가져오면

모든 세트 10%할인! @-@ 오우..!

 

 

 

 

내부가 아담하죠?

죠~기 잡지도 있네요. ㅎㅎ

 

 

 

 

 

손님들의 주문에 분주합니다. ㅎ

저도 주문한 것들을 받아들고 다른 곳에서 먹기로 했어요.

 

 

 

 

들고 나갑시다. ㅎㅎ

 

 

 

 

 

:) ♬

 

 

 

 

 

음, 다른 곳으로 이동 완료! ㅋㅋ

함 뜯어볼까요~

 

 

 

 

 

아아 참!

크림퍼프 먹기 전 주의점이에요. ㅎㅎ

 

뭐 구멍부터 안먹고 다른 곳을 물었을 때

크림이 터져나오는 것을 보고 싶지 않으시면

요대로 따라하세요!! ㅋㅋㅋ

 

그리고 퍼프는 차게 보관하세요.

맛있쯤니다. ㅎ

 

 

 

 

 

두둥!

등 to the 장 ㅋ

 

 

 

 

 

이게 더블초콜릿 크런치에요.

초코향이 진한 퍼프.

안에 초코크림이 듬뿍!

 

하지만, 모든 퍼프중 제일 단 것 같아요.

어린이들 취향임!!

 

 

 

 

 

화이트 초콜릿 체다치즈!

안에 바닐라크림이 들어있어요.

 

치즈의 짭쪼름한 맛이 나면서,

고소함, 단맛이 동시에 납니다.

 

이건 제 취향 ㅎㅎ!

개인적으로 치즈크림이 맛있네요!

 

 

 

 

 

스트로베리 치즈케익!

딸기잼의 단맛과 고소함이 잘 어울려요.

 

굿굿.

 

 

 

 

 

애플 치즈케익!

제가 이전 츄이 포스팅에서도 추천했지만,

이번에도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녀석입니다.

 

물론 이 녀석 역시 개인적인 취향으로들 고르세요~

제 여친님은 별로라고 했거든요. :D

 

 

 

 

 

초콜릿 아몬드 크런치.

아몬드 같은 견과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제가 좋아하는 고런거에요~

(안 좋아하는 것 거의 없는 어세즈입니다.)

 

 

 

 

 

마지막으로 티라미슈 디럭스!

제가 산 것중 유일하게 안에 커피크림이 들었어요~

 

크림도 커피크림이지만,

얹어진 분말에서도 커피향이 강하게 납니다!

많이 달지 않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

 

제 여자친구가 가장 맛있다고 했던 녀석이에요.ㅎ

 

 

 

 

 

이게 체다치즈,

그냥 먹어봤는데 짭쪼름해요.

 

 

 

 

 

한 입 !

음, 마시있쪙.

 

박스 세트로 파니 선물용으로도 좋지만,

기본 퍼프가 아니면 이런 체다치즈와 같은 퍼프는

들고다니면서 먹기 힘들 것 같아요.

 

손에 묻거든요.. ㅠ

(기본은 겉에 아무것도 없어서 안묻음!)

 

 

 

 

 

 

나머지는 우선 밥시간에 가까워져서 넣어뒀습니다.

집에 가져가서 먹어야징 :D ㅎㅎ

 

 

 

 

 

 

집에서 즐기는 간식타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아니면 아빠들? 달달한거 땡길때!

부드럽기보단 쫄깃해요.

 

 

 

 

 

 

 

 

다 헤치워버렸!!!ㅋㅋ

아암~ 저녁에 늘어가는 내살 하지만,

입은 즐거붜~ 뜨핳.

 

고롷게해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