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용전동/맛집] 연한 갈비! 함초양념갈비, 양념왕갈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 고기, 야들야들해!

 

 

 

 

 와, 오랜만에 갈비좀 뜯었습니다. 대학교 서포터즈팀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우리가 '법사랑'서포터즈로 활동하게되어 가볍게 밥 한 번 먹었는데요. 함초양념갈비, 야들야들한 갈비를 뜯었습니다. ㅎㅎ

 

 

 

 

상큼한 봄비와 바람이 얼굴을 때리는 날...

(너무 상큼해서 몸의 반이 젖음..)

 

 

 

 

 

 

오오, 고기다!

고기 먹읍시다.

고기 사랑해. ㅎㅎ

 

 

 

 

 

 

4시~5시 정도에 도착해서 그런지 한산한 내부.

깔끔하네요.

 

그리고 등받이 의자라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신발을 벗어야하는 불편함을 감수하고 허리까지 아프면...ㅠㅠ

그래서 등을 지켜주는 의자에 앉아야합니다. ㅎㅎ

 

 

 

 

 

친구 두 명은 벌써 자리에 앉아서ㅋㅋㅋ

자리 설치중 :D

 

SCV 느낌 !!

 

 

 

 

 

 

석쇠 직화구이인데,

석쇠는 자주 갈아주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기름막이 생겨서 고기가 잘 안탄데요... ㅎㅎ

그래서 처음에 갈아달라고 했다가 말았어요.

나중에 먹은 고기가 잘 안탔던 이유가 여기에 -ㅅ- ㄷㄷ

 

 

 

 

 

우리는 처음에 함초양념왕갈비 3개를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함초양념구이 1개, 알밥(후식) 2개, 함초냉면(물)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옆에 주방에도 갈비 맛있게 먹는 방법이 붙어있어요.

대부분 필요한 것은 "여기요~"라고 말하면 됩니다!

 

 

 

 

 

기본 반찬들이에요~!

개인적으로 단호박이 참 좋았어요.

친구 한 명은 고구마처럼 달다고 좋다네요~

 

 

 

 

 

 

쌈도 양이 많아요.

더 달라고 하지 않아도 충분히 많은 쌈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 갈비 탐험!!! ㅎㅎㅎ

 

 

 

 

 

왕갈비라더니 고기 질이 참 좋네요.

큼직하니, 어서 구어지거라!!

 

 

 

 

막간을 이용해 친구들 사진을 ㅋㅋ

아참, 둘다 솔로라고 써달라네요.. ㅡㅅㅡ;;

얘들 솔로 맞아요...ㅠㅠㅠㅠㅠㅠ

 

 

 

 

 

 

어느정도 노릇해졌습니다.

노릇노릇 ㅠㅠ 배곱하.. ㄷㄷ

 

 

 

 

 

 

 

... 맛있겠죠...?

 

 

 

 

조금 먹다보니 계란찜이 나옵니다.

계란찜은 왕갈비 먹을때만 나온다고 하네요.

원래 가격은 천원이에요.

 

 

 

 

이렇게 시큼한 야채와 먹으면 향이 더 살아나요!

 

 

 

 

 

고기를 올릴 자리가 있으면 바로 고기를,

 

뙇!

 

 

 

 

 

ㅎㅎ, 부드렁~

 

 

 

 

 

저는 야채랑 먹는 것을 좋아해서

쌈도 요롷게!!

 

 

 

 

 

 

 

 

 

 

양념이 잘 베어있어 정말 맛있어요.

장을 찍어먹지 않아도 부드러워서 좋네요.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전 술을 잘 안합니다!

 

친구들은 한 잔씩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한 장 ㅋㅋ

 

술들어가니 더 맛있다고 -,. -;;

 

 

 

 

 

이건 우리가 추가로 주문한 함초양념구이에요!

맛은 왕갈비와 비슷하지만,

식감이나 두께는 왕갈비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알밥과 냉면도 나왔네요.

 

 

 

 

 

알밥과 장이 따로 나와 필요한 만큼 비벼먹으면 됩니다.

 

 

 

 

 

고기를 먹었으면 냉면도 먹어줘야죠!

안먹으면 뭔가 아쉬운 냉면이에요!

 

 

 

 

 

 

저는 맛있다고 먹었는데,

친구들은 덜 시원해서 아쉽다네요.

그래서 혼자 독차지 -ㅅ- ㅎㅎㅎ

 

 

 

 

 

앗, 잊고 넘어갈뻔!

이 된장국은 알밥(후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녀석입니다.

짭쪼름, 알밥이 밍밍하다고 느껴진다면 2배는 맛있다고 느껴지는 된장쿡!

 

 

 

 

 

그 많은 것들을 다 흡입하듯 끝냈습니다.

진짜 배불렀어요~

이 기분 좋은 포만감이란...ㅎㅎ

 

한남대 주변에 있어서 근처에 오고갈 일이 꽤 있는데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찾아와야겠네요. ㅎ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