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관평동/맛집] 초벌로 더 맛있는 아궁이삼겹막창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궁이삼겹막창

 

 

 

 

 친구의 집 근처에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는 말에 친구집에도 가볼겸 방문한 고깃집을 소개합니다! 주위가 한창 개발중이라 건물이 듬성듬성 보이지만 그중 이 고깃집은 아궁이 때문인지 눈에 잘 들어오더라구요. 현대식 건물에 덩그러니 놓여진 아궁이라니 독특하죠? 맛이 참 궁금해지는 집입니다. ㅎ

 

 

 

 

 

아궁이 앞에 놓인 볏짚이

옛스런 멋을 남기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은 제가 사진을 찍으니까 잠깐 휴식을 취한다고,

저렇게 가서 앉았네요.

 

우린 안에서 먹을겨 이눔들아! ㄷㄷ

(그나저나 이눔들 요즘 자주 보이죠?ㅋㅋ)

 

 

 

 

 

 

아궁이를 들여다봤더니 숯불로 고기를 한 번 초벌하고 있습니다.

 

 

 

 

들어가기 전 신발을 벗어주세요~

이른 시간이지만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식당 내부입니다. 넓죠?

게다가 깔끔합니다.

 

 

 

 

 

방이 거의 다 찼는데,

아직도 예약이 남았네요.

 

15명 ;;;

 

 

 

 

 

간단하게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귀엽게 꾸며졌네요~

 

 

 

 

 

후식메뉴판도 귀여워서 한 번 찍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있어달라고 부탁했는데,

아.. 너무 자연스럽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미치겠어요..

 

고맙다 이 자연스러운 자식들아 ㅠㅠ

 

 

 

 

 

 

 

우리는

생삼겹살 3인분, 초벌생막창 2인분

을 주문했습니다.

 

잘먹을 나이잖아요?
사실, 위메프에 딜도 떠서 조금 초과했어요 ㅋ

 

 

 

 

 

푸짐한 상차림이 차려집니다.

 

 

 

 

 

 

 

여기서 가장 추천하는 밑반찬 묵국입니다!

 

리필이 가능한 녀석인데,

시큼한 김치와 새콤한 육수

부드러운 묵, 고소한 김의 환상적인 조합ㅋ

 

다섯 번인가 리필했습니다.

정말 눈치의 끝을 달릴 정도로 리필...;;

초강추 ㅋ!

 

 

 

 

 

 

 

 

 

밑반찬이 참 정갈하죠?

그럼 이제 메인을 살펴봐요!

 

 

 

 

 

 

으아니! 이미 초벌로 한 번 기름을 뺀 고기입니다.

생긴 것이 꼭 그냥 먹어도 될 것 처럼 야리야리하네요~

 

 

 

 

 

 

불을 중-하로 켜서 고기를 올립니다.

이미 초벌했기 때문에 그렇게 큰 불이 필요없어요!

 

 

 

 

 

 

한 번 초벌을 거쳤기 때문에

바로 가위로 잘라도 잘 잘립니다.

먹기 좋게 잘라줍시다!

 

 

 

 

 

 

 

시간이 지나니 맛있게 구워집니다~

노릇노릇, 음음 다시봐도 침이 고여요 ㅠ!

 

 

 

 

 

이 친구들은 다시 술 한 잔 들어갑니다.

밥을 먹으며 한 잔 정도?

 

올바른 술문화 :D

 

 

 

 

 

 

잘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파에도 무쳐먹고

 

 

 

 

 

기름장에도 찍어먹지요~

 

 

 

 

 

 

막창도 나왔습니다.

아직 굽지도 않았는데

초벌만으로 이렇게 먹음직;;!

 

 

 

 

 

 

 

막창은 씹을수록 고소하잖아요?

2인분만 주문했지만,

양은 충분했고, 연신 맛있다는 탄성!

 

친구들도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잡내가 거의 없어서 참 좋은 맛 :D!!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한다

라는 지론 아래.

 

공기밥 두 개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볶음밥 메뉴도 있었지만,

우리는 그냥 직접 볶아먹으려구요!

 

 

 

 

아까 생삼겹살에서 고기를 한 조각 남겼던 것으로

김치, 양파, 콩나물 기타 재료를 넣어 함께 볶습니다.

 

 

 

 

 

 

잘 볶아진 것 같나요? ㅎㅎ

 

 

 

 

 

음, 맛있다~

ㅎㅎㅎ

 

 

 

 

 

다 먹었네요.

이거 완전 걸신 들린 것처럼 먹었습니다.

초벌생삼겹살이라더니 살도 통통하니 좋고,

막창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묵국도 일품이니 우후~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