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탄방동/짬뽕] 달인, 김병만 매운짬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김병만 매운짬뽕!

 

 

와, N 드라이브를 정리하다가 찾은 사진으로 포스팅합니다. ㅎㅎ

물론 제가 다녀온 곳이구요. 달인의 이름이 나와서 글을 끄적끄적합니다. ㅎ

 

바로 김병만의 매운짬뽕! ㅋㅋ

근데 요즘 워낙 매운짬뽕이 많아서 맛집이라고 부르긴 애매하고~

그냥 맛기행 글로 작성하렵니다!! ㅋㅋ

 

 

 

 

 

 

소박한 중국집의 반찬들.. ㅎㅎ

전 동글동글한 단무지가 좋지만.. 사각 단무지가 나옴 ..ㅠ!!

 

 

 

 

 

짬뽕... 6천원... 가격이 좀 쎄요... ㅠ

흑흑...

 

근처에 3500원 짬뽕도 있는데... ㅠ

 

 

 

 

 

 

짬뽕이 나오기 전에 잠시 주변을 둘러봤는데,

인테리어는 나쁘지 않네요...

 

좀 산만한 느낌도 있지만, 그건 취향! ㅋ

 

아무튼 짬뽕은 금방 나왔습니다.

 

 

 

 

따란~

무난한 비쥬얼 ㅋ

 

 

 

 

 

오옴휘, 쫄깃한 오징어 좋아요. ㅎㅎ

 

 

 

 

 

흔들렸지만, 나름 면빨도 탱탱함. ㅋㅋ

후룹후룹...

 

근데 정말 맵네요.. ㅠㅠ

매운짬뽕이라더니... 크아앟!

입안이 화륵화륵함. ㅋㅋ

 

그래도 비싼 값에 비해 아쉬움이 많았던 곳이에요..!

다음엔 좀 더 싸고 맛있는데로 가야징 ㅠ!!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