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단선방지가 마음에 드는 벨킨(BELKIN) 아이폰 30핀 충전기 추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BELKIN

   고급 악세서리 벨킨

 

 

 

 

 

 어떤 제품이나 고급스러움이라는 부분이 존재합니다. 애플의 제품이라면 우리가 고급스럽다고 고개를 끄덕이는데 그런 것처럼 악세서리 계에도 고급 제품이 존재합니다. 벨킨이라는 곳은 악세서리를 사본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봤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벨킨의 제품을 세 번째 서보는데 아이폰4/4S용 카메라그립부터 시작해서 보조배터리, 이번에 사용하는 충전기까지 생각보다 꾸준히 벨킨의 제품을 이용한 것 같습니다.

 

 세 번이나 다른 품목의 악세서리를 사용하면서 느끼는 공통점이라면 바로 벨킨의 고급스러움입니다. 과연 겨우 충전기 하나에도 그런 것을 느낄 틈이 있었을까 싶기도 하지만, 벨킨의 제품이 그만큼 소비자를 위해 섬세함을 더했다는 것이 옳을 것 같습니다.

 

 

BELKIN1

 

BELKIN2

 

BELKIN3

 

BELKIN4

 

 

 저는 지금은 옵쥐프로로 스마트폰을 갈아탔지만, 아이폰을 쓸 때만 해도 분기별로 충전 케이블을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그것도 브랜드가 없는 짝퉁 케이블로 저렴하게 말이죠. 애플의 정품 케이블도 고장이 잘나는 편이기 때문에 자주 갈더라도 저렴한 것을 샀던 것이죠. 그런데 이 제품을 받고 그때 벨킨을 알았더라면 싶었습니다.

 

 지금은 그냥 게임기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4, 체험단으로 받은 충전기지만 아이폰5/아이패드 레티나는 8핀을 지원하는 지금 내부 구성품에 8핀을 커넥터(변환젠더)도 동봉되어 있었다면 더 좋았을 걸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충전 케이블과 충전 어댑터로 이렇게 안쪽을 뜯으면 쉽게 열 수 있습니다. 충전기라서 따로 중요한 설명서 같은 것은 없습니다.

 

 

 

 

 

 이렇게 충전 케이블과 어댑터를 한 번 기존에 사용하던 애플 정품 충전 케이블과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진영의 옵티머스 G 프로의 어댑터와 한 번 비교하여 리뷰를 하겠습니다.

 

 

 

 

 

 우선 벨킨의 어댑터는 기존의 애플 제품과 비교하자면 공간의 활용도가 상당히 많이 늘어났습니다. 애플의 어댑터는 살짝 넓적하면서 콘센트를 꼽을 때 다른 제품의 자리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벨킨의 제품은 그런 부분도 수용하여 어댑터의 부피를 줄였습니다. 어떻게보면 애플의 제품보다는 안드로이드 진영의 어댑터와 더 많이 닮았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의 어댑터 제품보다 크기도 더 작습니다. 처음에 열어봤을 때는 의외로 크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니 오히려 작았던 것에 좀 놀랐습니다. 디자인도 애플의 제품에 잘 어울리네요.

 

 

 

 

 

 이렇게 핀 부분도 곡선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고, 상당히 단선이 많은 부분임에도 정품과 비교를 했을 때 단선방지를 정말 잘해놨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케이블을 수차례 바꾼 이유가 바로 이 단선 때문이었는데 벨킨의 제품은 기존 제품의 문제를 보안하고 조치를 취한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USB 부분도 마찬가지고 그렇게 신경에 쓴 것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기존에 꽉 들어차던 어댑터 생각나세요? 그런데 벨킨의 제품은 다른 구역을 침범하지 않습니다. 또 단선방지가 잘 처리되어 있어서 선은 곧바로 꺾이지 않고 곧게 올라갑니다.

 

 

 

 

 

 여기까지 벨킨의 30핀 충전 어댑터, 충전기를 살펴봤습니다. 저는 제품 리뷰를 하면서 단점 하나는 꼭 짚고 넘어가는 편인데 충전기라 따로 단점을 꼽을 것이 없네요. 오히려 기존의 제품의 문제점을 개선한 모습이 보여 오히려 좋은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 아무래도 벨킨의 제품을 사용하면 저렴한 어댑터나 정품 케이블보다도 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이만 리뷰를 줄이겠습니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