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정보소식

들어는 보셨나 앱세서리, 움직이는 장난감 코코베리토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악세서리 장난감 코코베리

 

 

 

 

 귀여운 악세서리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간질간질하게 만듭니다. (물론 예외는 있겠죠ㅋ) 어세즈 역시 귀여운 제품이나 장난감 물건을 참 좋아하는데요. 그럼에도 귀여운 장난감이나 제품을 잘 안사는 이유는 이런 제품들을 사치품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장난감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선물용으로는 정말 대박이라는 예감이 드는데요. 가격도 선물로는 저렴한 편이고, 독특한 개성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특히 여성분들에게 선물을 하려는 남성분들이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코코베리, 타이틀로 간단하게 움직이는 악세서리 장난감이라고 적어놨지만, 스마트폰 이어폰 부분에 꽂으면 스스로 표정을 짓는 신기한 악세서리입니다. 흔히들 이어폰 홀더는 착용하지만 일찍이 이런 아이템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연필 끝에도 귀여운 악세서리를 다는 여성분들이 있는 시대에 스마트폰에 귀여운 것을 달 수 있으면 누가 마다하겠어요?

 

 

 그리고 장난감이 그냥 표정 구경하는 것으로 끝나면 섭할텐데, 코코베리는 조금 다릅니다. 스마트폰의 어플과 연동되어 약간의 전류로 표정을 바꾸는 방식인데, 미니게임을 통하여 지속적인 고양이의 표정 변화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실물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은데 12월에 열리는 KITAS에서도 코코베리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니 크리스마스 전에 선물을 살 마음이 있다면 이번 12월 19-21일 3일간 진행되는 스마트 악세서리 박람회에 참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2013 여름 키타스에서 악세서리 둘러보기 - http://osej.co.kr/840

 

 ▶ 키타스를 밝히는 부스걸들! 방은영 편! - http://osej.co.kr/841

 

 그럼 이번에는 앱을 살펴볼까요?

 

 

 

 

 

 코코베리를 사용하려면 cocoberryCAT 앱을 일단 설치해야합니다. 앱은 무료기 때문에 걱정마세요! 코코베리를 본체 이어폰 잭에 삽입하면 앱을 실행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게임은 없고, 대부분 미니게임이기 때문에 타임 킬링용으로 즐기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직접 사용해본 제품이 아니라 이번 키타스에 참가해서 가장 우선적으로 보고싶은 몇 가지 아이템 중 하나기 때문에 눈여겨 보다가 포스팅을 남기는 것입니다.

 

 물론 크리스마스 전에 키타스에서 직접 살펴볼 생각이니 추후 리뷰도 기다려주세요!

 

 

 

 

 

 홈페이지에서는 더 이상 다양한 정보를 찾기 어려웠고, 실질적인 제품의 평가나 느낌은 역시 KITAS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후기를 남길 생각입니다. 모바일 라이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악세서리에 생각보다 집착을 하실텐데 기회가 된다면 키타스에서 볼 수 있겠네요! 참고로 코코베리토이는 하이소닉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나중에 키타스에선 하이소닉 부스를 찾아야 될 것입니다.

 

 

 

 

▲ cocoberry CAT 앱에 있는 미니게임들

 

 혹시라도 모바일 악세서리 코코베리 외에도 다양한 것들을 보고 경험하기 위해 키타스에 갈 계획을 가지신 분들은 무료로 키타스 참가 사전등록을 하시고, 당일 가셔서 공짜표를 받아 들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전등록 없이 당일 입장을 한다면 3천원 정도의 입장료를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간단한 등록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키타스 사전등록 페이지 - http://www.kitas.kr/new2/spectator/spectator1.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