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정보소식

키타스의 클라스를 알 수 있는 메디컬 디바이스, 저주파 치료기! [KITAS 2013 W]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메디컬 앱세서리? 키타스에서 만나다!

 

 

 

 

 혁신이라는 단어는 사실 어려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단순하고, 심플해도 우리의 생활에 융합이 잘 되었다면 우리는 그것을 혁신이라고 부릅니다. 아이폰이 처음 나왔을 때 그랬습니다. 사실 삼성도 그 정도의 기술력은 있었고, 어느 누군가가 아이폰을 모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혁신이라는 이름은 애플의 이미지였습니다.

 

 단순히 스마트폰(하드웨어)과 앱(소프트웨어)의 조합을 잘 이끌었을 뿐인데 당시 최고가 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그 명맥을 맥 시장을 제외하면 지지부진한 모습만 보여서 안타깝습니다. 이제 겨울 키타스도 딱 일주일, 아니 일주일도 안남았습니다. 2013년 마지막, 12월 19, 20, 21일 3일 동안 진행되는 키타스 거기에 또 하나 혁신적인 앱세서리가 등장합니다.

 

 

 ▶ 귀여운 앱세서리 장난감 코코베리 in KITAS - http://osej.co.kr/923

 

 

 

 

 

얼마 전에 포스팅한 키타스의 앱세서리는 외형적인 것, 귀여움을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실용적인 부분을 강점으로 가진 녀석입니다. 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는 천재 권상우가 있었지만, 현실에선 가볍게 몸을 풀어줄 메디컬 닥터 뮤직(Dr. Music)이 있습니다. 닥터뮤직은 흔히 우리가 말하는 저주파 치료기의 보급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식 저주파 치료기도 아니고, 과연 스마트폰 앱세서리 저주파 치료기 닥터뮤직이 효과가 있을까 정말 궁금 할 것 같습니다.

 

 

 

  Dr. Music은?

 닥터뮤직은 스마트폰에 있는 음악을 들으면서 리듬을 맞춰 자극을 주는 재밌는 저주파 운동기라고 합니다. 어깨, 복부, 팔, 등 몸 어느 부위에나 부착이 가능하고, 장소에 상관없이 휴대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보통 저주파 치료기의 부작용으로는 저주파 운동기에 대한 내성이 생기면서 효과가 점차 줄어드는 것이 있는데 닥터뮤직의 경우에는 음악에 맞춰 패턴이 정해지므로 저주파 운동기에 대한 내성이 생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설명은 이래도 직접 사용을 해보면 참 좋을 것 같은데, 그래서 이번에 어세즈는 키타스에 참가해서 귀여운 악세서리 다음으로 이 녀석을 살펴볼 생각입니다.

 

 

 

 

 이쯤되면 이 닥터뮤직을 개발한 회사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름도 길고 독특합니다. '(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한의학은 예방의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한의학의 장점과 IT기술을 융합한 것이 바로 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새로운 의료시장 그것은 닥터뮤직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를 뒤지다가 발견한 것! 닥터 설!?

 

 당연히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닥터뮤직 외에도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닥터설의 경우에는 혀 건강과 IT의 융합을 통한 의료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기기(스마트폰)으로 혀를 촬영해 혀의 상태를 측정하고, 혀의 상태에 맞는 허브티를 처방 받는 재밌는 앱입니다.

 

 

 

 

 

 정말 유용하고 재밌는 앱세서리 같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받는 것은 어렵지 않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직접 테스트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저도 어려서부터 혀가 건강과 관련이 있다는 소리르 많이 들었으니 심심풀이로도 딱입니다. 그 외에도 검이경이라던지 다른 제품도 있는데 그런 것들은 직접 현장에서 체험하는 것이 더 즐거울 것 같습니다.

 

 키타스가 이제 일주일도 안남았다니! 어세즈도 어서 서울로 떠날 준비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

 

 

 

 

 

 

키타스는 저번에 킨텍스에서 열렸지만, 이번에는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이번에도 참가하는 분들은 착오 없이, 즐거운 관람을 하도록 합시다! 어세즈도 이번에 역시 친구들을 끌고 가기 때문에 열심히 모델들도 구경(?)하고, 스마트폰 악세서리나, 요런 닥터뮤직 앱세서리를 구경하고 와야겠습니다. 설마 뜬금없는 뽐뿌가 없길 바라면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은 공짜로 입장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면서 어세즈는 이만 뿅!

 

 ▶ 사전등록 무료입장 - http://www.kitas.kr/new2/spectator/spectator2.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