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아이폰4/4S 슬림케이스 Yits Case ECO slim [악세서리/모바일/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심플릿!



곱게 손가락을 눌러준다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겁니다.


 오늘 포스팅은 블로그 이웃 톰과젤리(http://sabina1019.blog.me/)님 덕분에 생긴 이쁜 아이폰 케이스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원래 이 케이스는 톰과젤리님이 사용하던 것인데 제가 활동하는 마스코트(http://mascot.kr)라는 커뮤니티에서 선착순 나눔을 통해 저에게 들어오게 되었네요.

심플하고 이쁜 것을 좋아하는 제 마음에 쏙 드는 이 케이스를 짧은 포스팅을 통해 잠시 소개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톰과젤리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잘 쓸게요~





뙇, 공기공기로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습니다. 뜯긔뜯긔 ㅎㅎㅎ




이쁘네요~ 그런데 착용샷을 찍을 방법이 없어서 일하는 곳으로 들고 왔습니다. 일하는 곳에는 캐논 카메라가 있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그럼 일단 착용해보겠습니다~




우와~ 착용했는데, 감성이 솟구칩니다. 0.7mm의 1cm도 안되는 두깨라고 하는데, 정말 얇고 좋은 케이스인것 같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쿠모쿠노 케이스와 비교하면 살짝 두깨가 있지만, 지금까지 사용해온 케이스를 통틀어보면 얇은 케이스임은 확실합니다.




찾아보니까 인터넷에서 29,800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이어폰홀 캡과 독 커넥터 캡도 같이 들어있는 상품이네요. 케이스 자체의 마감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




쿠모쿠노 케이스를 사용할 땐, 테두리에 기스가 갈까 노심초사했는데, 이 케이스는 그런 걱정은 없네요~





아무튼 톰과젤리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정말 잘 쓰고 있씀iThsm니다!! ^^
여러분도 요런 좋은 나눔 있으면 주저 말고 참여하시고 저도 기회가 된다면 이런 좋은 나눔을 열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