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맛있는 것 먹고 부자되세요. 돼지주물럭, 부자상회 맛기행!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기고기고기~ :D

 

 

친구에게 한 턱 내고 커피를 얻어먹기 위해 괴정동을 방문했습니다. 물론 요즘 돈이 궁한고로 저렴하게 주물럭을 골랐어요~

곱창전골도 맛있어 보였지만, 밥을 먹기위해 주물럭을 선택했습니다. 부자상회에서 기본 메뉴에 속하는 돼지주물럭!

실내포차라 대부분 술을 마시러 왔겠지만, 우리는 당당하게 식사를 했다는 사실 ㅋㅋ

 

우선은 부자상회는 인터넷엔 부자곱창이라고 등록된 것 같습니다. 조금 찾느라 힘들었네요.

정확한 위치는 ' 대전 서구 괴정동 424-13번지 '라고 지도에 검색하면 됩니다. ㅎ

 

 

 

 

 

그렇게 도착한 부자상회!

처음에 멀리서 보이던 간판이 낡아보였는데 큰 간판이랑 식당은 깔끔하네요.

친구와 들어갑니다. 고고!!

 

 

 

 

 

아마 이 포차의 분위기는 이 등불 하나로 모두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은은하게 조용한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은? 이쁘죠?

 

 

 

 

 

보는 순간 알 수 있죠. 여긴 포차! 당연히 안주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밥이었기 때문에 공깃밥도 두 개 주문했습니다.

 

 

 

 

 

 

여기 테이블엔 사람들의 왔다간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살펴보니 곱창을 먹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메인이 곱창인 것 같네요?

 

 

 

 

 

이친구와 먹으러 왔답니다. ㅋㅋㅋㅋ

카메라엔 시선을 안주네요... ㅇㅇ 부끄럼쟁이

 

 

 

 

 

 

아마 이 식당엔 서포터 같은 개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손님이 있는데 사장님을 그린 실력을 보니 보통은 아닌데요?

완전 판박이, 이미지를 정확히 콕콕 찝어냈습니다. ㅎ

 

그렇게 가게를 살펴보는 동안 밑반찬/안주가 나왔습니다.

 

 

 

 

 

얼큰한 콩나물김치찌개, 맛나요!

 

 

 

 

 

 

고소한 번데기!

술집 단골 안주죠!

 

 

 

 

 

 

그리고 메인이 등장했습니다.

맛있게 생겼죠? 양이 적어보일 수 있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밥을 배불리 먹었으니까요~ :D ㅋ

 

 

 

 

 

하얀 쌀밥에 이렇게 얹어먹기고,

 

 

 

 

 

그냥도 먹어보고!!

 

 

 

 

 

갖은 야채와도 함께 곁들여 먹습니다.

그렇게 천천히 비워나가다보면...

 

 

 

 

요래 빈 그릇만 남지요 :D ㅋㅋ

메인이 곱창인줄 알았다면 곱창을 먹을 걸 그랬어요~

아쉽네요. 다음엔 곱창도 먹어볼래요!! 헤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