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새콤한 과거와 달콤한 현재의 만남, 대복백김치비빔국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백김치비빔국수?

 

 

 

맛나는 것이라면 먹고본다! 사람이 많다면 여기가 맛집인가? 싶어 들어가본다.

대복백김치비빔국수도 그런 집입니다. 사람들이 퇴근하는 시간 즈음되면 가족, 친구, 연인 할 것 없이

붐비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과연 그렇게 맛있을까?

 

분명 술집일테지만, 아이들도 있는 것이 심심치 않게 보이니 분명 술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도

먹을 것이 떨어지겠지 싶어 이 곳을 찾았습니다

 

주말에 이른 시간이라 테이블은 많이 비었습니다.

'점심특선(추억의 도시락+돼지고기찌개)'과 이 집의 간판 '백김치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밖에 달려있는 것과는 약간 달랐습니다. 인터넷에서도 비빔국수는 4000원이었는데,

가격이 오른 것 같습니다. 점심특선은 1인분에 6천원!

 

 

 

 

 

이게 돼지찌개입니다. 제 입맛에는 좋았지만, 김치가 없었던 것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반찬으로 나오는 볶음김치를 넣어서 끓였습니다. ㅎㅎ

 

 

 

 

 

밑반찬 백김치! 아삭아삭 제대로 익었습니다.

시큼한게 정말 입맛을 싹 당겨줍니다.

 

 

 

 

 

점심 특선으로 맛볼 수 있는 추억의 도시락! 고소한 참기름이 뿌려져 더욱 향긋해요!

만약 같이 먹는 것이 아니었으면 쓱쓱 비벼서 먹었을텐데 깔끔하게 먹는다고 요대로 먹었네요.

 

 

 

 

 

벽에는 사람들의 발자국 흔적이 잔뜩 남아있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에 미술학원이 많아서 그런지

괜찮은 그림도 심심치 않게 보입니다. (나도 그리고 싶었지만, 실력이 음씀.)

 

 

 

 

마지막으로 나온 백김치비빔국수!

생각했던 것보단 빨갛게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백김치 따로 소스 따로라 그런 것 같습니다.

맛은 우리가 알고있는 김치말이국수와 비슷합니다. 새콤달콤하고 입안을 자극하는 맛입니다.

호불호가 갈리겠네요. ㅎ

 

친구는 이 시큼함이 쉰내로 느껴졌다는데 전 이 새콤한 것을 좋아해서 혼자 다 먹었습니다.ㅋ

다음엔 초계국수(닭국수)랑 다른 것좀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