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정보소식

KITAS 2013 전시회 현장 이벤트로 만나는 레이싱걸 송채은, 박시현 그리고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평소 레이싱걸에 관심이 많으세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것을 하나 꼽자면 자동차가 있습니다. 또 좋아하는 것을 더 찾아보면 '이성'도 있습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것을 둘 합쳐놓으면 레이싱걸이 되는데요.(아니 이건 무슨 논리!?) 이엉돈 PD가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하는 것처럼 저도 좋아라합니다. 하지만, 큰 관심을 두고 있던 분야가 아니라 모든 레이싱걸들의 이름을 모두 외우지는 못합니다.

 

 그나마 관심을 갖고 있던 레이싱걸이라면 '송채은' 정도가 있는데요. 실물은 직접 보지 못했고, 사진으로만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Kitas2013이라는 IT 주변기기 악세서리 / 음향기기 전에 송채은씨가 온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송채은 외에도 몇몇 레이싱걸이 해당 행사의 부스걸 또는 이벤트걸로 깜짝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그럼 이번 행사에 어떤 레이싱걸이 언제 참석하는지 한 번 방문 전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5월 2일 목요일 박시현 / 김나현

 

 

 

 Kitas2013이 열리는 첫날인 5월 2일 목요일에는 박시현씨와 김나현씨가 방문을 하는데 오후 1시에는 참가업체 제품 포토타임을 갖고, 2시 이후에는 Kitas Bag 키타스백이라는 이벤트의 포토타임을 갖는다고 합니다. 그것은 5월 3일, 4일에 참석하는 레이싱모델들 역시 마찬가지라고 하는데 키타스백은 저도 한 번 포스팅을 했지만, 정말 갖고 싶은 럭키백입니다.

 

 아무튼 박시현씨는 로드FC11의 로드걸로도 활약을 했었고, 2013년 제8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이싱모델상도 받았을 정도로 꾸준히 활동하는 레이싱모델입니다. 류시원씨가 감독으로 활동중인 EXR Team 106팀에 소속되어 있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이번에 연정훈씨가 탑기어에 하차를 하고, 후임으로 류시원씨가 들어오면서 EXR Team 106팀이 더 알려지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5월 3일 금요일 황인지 / 김나현

 5월 4일 토요일 송채은 / 방은

 

 

 

 그리고 다음은 제가 관심을 갖고 있다고 했던 송채은씨는 마지막 날인 토요일에 Kitas 2013 행사에 참가하는데요. 송채은씨 같은 경우에는 박시현씨와 똑같은 레이싱모델 EXR Team 106팀 소속이고, 특이한 점이 있다면 영화배우 출신이라는 것인데 어떤 영화에 출연을 했었는지 찾기가 쉽지 않네요. 촬영중인지 아니면 독립영화를 찍었는지 참 궁금합니다.

 

 경력사항을 살펴보니

 

2007.07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모델
2007.07 엑스타 타임트라이얼 레이스 모델
2007.06 한국 DDGT 챔피언십 모델
2007.04 서울모터쇼 모델

 

 이러한 활동을 했는데 이미 5년도 더 넘은 경력입니다. 드라마 경력은 2008년도 '전설의고향'과 '며느리와 며느님' 두 작품에 출연을 했었네요. 크게 흥행한 드리마들은 아니라 조금은 아쉬운 경력이지만, 경력을 보아하니 송채은씨는 아마도 실제로도 매력이 철철 넘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Kitas 2013 저도 참여 전 사전등록을 신청했는데요. 레이싱모델 뿐 아니라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IT 악세서리에도 관심이 많은 분들은 참여를 하기 전 미리 사전등록[링크]를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세요! 기왕 보는거 무료로 보면 더 좋잖아요.

 

 저도 레이싱모델 송채은씨 가까이서 꼭 한 번 보고싶습니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