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잔잔하게 근육을 풀어주는 닥터 에이스 디딤이 안마기 + 셀프 마사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닥터 에이스 / 디딤이 안마기 / 3봉 / 마사지〃

 

  뭉친 근육을 부탁해 디딤이

 

 

 



 

 뭐, 퇴폐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거대한 파워를 가진 의자 안마기를 살 수 있는 여유가 없는 분들이라면 어세즈처럼 요런 작은 안마기를 하나 정도는 갖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없는 분들도 있겠지만, 근육이 풀리는 맛을 안다면 이 안마기의 재미를 버릴 수 없습니다.

 

 저는 이 디딤이안마기 이전에 다른 안마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나중에 그 녀석의 상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무튼 제 말의 요지는 이미 안마기를 바꿔야할 시점이 지났다는 것입니다. ㅠ.ㅠ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저렴하게 요녀석을 팔길래 언능 데려왔는데 한 번 성능이 어떤지 살펴봅시다.

 

 

 

 

 제조일자는 제품설명서 겸 보증서에 2013년 10월 쯤 제조된 녀석으로 나옵니다.

 

 

 소셜커머스라고 다들 걱정이 많지만, 워낙 구입을 많이해본 탓에 인터넷 쇼핑에 대한 거부감은 크게 없습니다. 저렴하게 샀으면 저렴한 이유가 있는 것이고, 정말 운이 좋으면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물건들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디딤이의 포장은 깔끔하게 왔습니다. 가끔 개판 5분 전으로 포장하는 쇼핑몰이 있는데 그러면 바로 전화를 때렸습니다...

 

 

 

 

 넵 제품의 포장을 뜯으면 요래 3봉 안마기라는 말처럼 3가지 형태의 머리들이 보입니다. 스마트폰은 옵티머스G프로인데 크기 비교에 도움을 주고자 올려놨습니다. 다함께던전왕을 하다가 급 안마기 리뷰 -,.- ㅋ

 

 그러면 이쯤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보여드릴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것은 2009년에 제조된 녀석으로 자세히 살펴보면 좌측 고무가 이상하게 휘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디서 녹았는데 형태가 뒤틀린 후 복구가 안되서 이녀석을 사용하면 50%의 시원함만 맛볼 수 있었습니다.;;

 

 

 반대로 이녀석은 휠 염려는 없어서 좋군요. 싼 물건을 사든, 비싼 물건을 사든 저는 남들보다 물건을 오래 입거나 쓰는 편이라 고장이나면 골치가 아픕니다. 부디 이녀석은 오래오래 제 뭉친 근육을 돌돌돌 아름답게 풀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버튼은 세 개, 중간은 정지버튼, 위에는 풀파워, 아래는 Low파워

 

 

 ▲ 이미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사용하면 빛이 반짝 들어옵니다.

 

 

 ▲▼ 이녀석의 특이한 점이라면 아무래도 머리를 갈아끼울 수 있는 것이겠죠?

 

 

 사용기를 영상으로 남겨봤습니다. 진동을 느끼려면 사진보단 영상, 영상보단 실물을 직접 살피는 것이 최고지만, 제가 드릴 수 있는 것은 영상밖에 없으니 양해바랍니다. ㅋㅋ

 

 

 

 

  총      평

 

 가격 : ★★☆ 17800원(원 소비자가격 약 25000)

 성능 : ★☆☆

 만족 : ★★☆

 가격은 17000원. 어딜가서 이런 안마기를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까 싶습니다. 물론 찾아보면 있겠지만, 적을 것이고, 성능적인 부분에서는 봉 교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점수를 줬고, 파워가 생각보다 약하다는 부분에서 감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별 하나입니다.

 

 만족의 부분에서는 기존에 사용하던 녀석이 약 5-10만원 안쪽 선에서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할 때 가성비도 따져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실 그동안 안마기도 너무 파워가 좋다고 사람 몸에 좋은 것은 아니라늠 말을 본 것이 기억나서 그냥 사용하려합니다. 천천히 익숙해지도록 저녁마다 요녀석으로 덜덜이를 해야겠습니다. 허허..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