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 족발 맛집] 소담애 탄방본점, 야식추천 배달의민족 활용백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족발 대전 탄방동 소담애

 

 

 

 

소담애 족발 배달의민족

 

 대전 족발 맛집 베스트 소담애!

 

 전에 친구의 추천으로 갔었던 소담애, 당시 카메라를 집에 놔두고 오는 바람에 따로 포스팅을 못했던 맛집입니다. 대전에서는 나름대로 유명한 곳이라고 소문도 났고, 직접 방문해서 먹었을 때도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이었지만, 요즘 족발집이 다 비싸니까 그냥 그러려니 했습니다.

 

 당시에 포스팅을 못했던 것을 이번에 배달어플 리포터로 선정되면서 기회를 잡았습니다. 바로 '배달의민족', 배달어플의 용도는 항상 대문에 붙어있던 쿠폰북과 같습니다. 거기서 더 나아가 바로 결제까지 가능한 스마트한 어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 야식 고민? 주문

 

 

 저는 집에 가면서 주문을 했습니다. 야식이 먹고 싶었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도 배달의민족 어플을 켜서 찾다보면 순간 급 땡기는 메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찾다보니 발견한 소담애 탄방본점! 오늘은 이 메뉴로 결정했습니다.

 

 

 the보기(설정)을 보니 배달의민족 리포터로 선정된 후 가용한 3만 포인트가 충전되어 있었습니다. 이 포인트는 배달의민족 어플을 사용하여 주문하거나 또는 추후에 출시될 상품권 또는 기프트카드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주문한 가격에서 1%가 적립되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그러면 이제 주문을 합니다. '전화주문'도 있지만, 저는 '바로결제'를 선택했습니다. 전화가 껄끄럽거나 가끔 이벤트(쿠폰)이 있어서 바로결제를 통해 주문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바로결제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다음은 소담애의 가격입니다. 저는 32000원 소담애 족보세트(족발보쌈)를 주문했습니다. 포인트 3만원에 지금 배달의민족 첫 결제 이벤트로 쿠폰에 '방가방가' 입력 시 2천원을 할인해주는 것이 있어서 바로 결제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소담애를 무려 공짜로 먹다니 행운이네요! 또 포인트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다른 결제 과정이 모두 생략되어 더 편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포인트 3만원과 쿠폰할인 2천원이 차감된 것을 확인하고, 결제를 마무리 했습니다. 요즘 요기요라는 어플도 있는데, 저는 예전부터 배달의민족을 사용했는데 배달의민족 어플은 디자인이 조금 더 끌려서 애용을 합니다. 전과 다른 점이라면 어플을 사용한 결제 시스템이 있고 없고의 차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달의민족 어플로 소담애를 주문했더니 문자로 주문 접수와 배달 예정 시간도 같이 날아옵니다. 혹시나 싶어서 전화로도 예정시간을 물어보니 넉넉잡아 40분이라고 말씀하시네요.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3~4인분 밖에 안되는 양에 젓가락은 왜 이렇게 많이 보내셨지;; ㅋㅋ

 

 

 

 ▲▼ 곧이어 탱글탱글한 소담애의 족발과 보쌈이 보입니다.

 

 

 

 벌써 또 먹고 싶습니다... ㅠㅠ 소담애의 보쌈은 돼지고기의 잡내가 적어서 마음에 듭니다.

 

 

 

 

 

 

 ▲▼ 보쌈과 족발에 필수적인 보쌈김치와 부추!

 

 

 

 

 ▲▼ 보쌈은 쌈싸먹고, 족발은 뜯어먹는 맛!!

 

 

평  가

 

 이렇게 족발과 보쌈을 동시에 먹었습니다. 32000원 족발 하나를 주문하거나 보쌈하나를 주문하면 大자 하나 가격인데 반반으로 주문하니까 이 가격으로 겨우 中자 하나밖에 주문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맛을 보고싶다면 반반메뉴를 추천하지만, 양도 충분하기 원한다면 단일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소담애 평가

맛 - ★★★★☆

양 - ★★★☆☆

 

 배달의민족 어플은 매우 유용했습니다. 첫 구매라 다소 걱정을 했었는데, 선택-주문-결제까지 빠르고 오류가 없어서 안심했습니다. 또 나중에 이렇게 먹고 리뷰를 남기는 사람이 많아진다면 어플을 사용해서 정확한 맛집 판별이 가능할 것 같아 좋습니다. 여러분도 야식을 먹을 때 어디서 어떤 것을 어떻게 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면 저처럼 배달의민족 어플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