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선물 받고 싶은 강하고 부드러운 밀착 전기면도기, 브라운(braun)!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갖고 싶은 전기면도기!

 

 

 

 

최근 들어 부쩍 수염이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습니다. 일반 면도기로는 깔끔하게 밀기가 참 힘든 것 같아요.

그래서 자꾸 눈이가는 전기면도기에 대한 라인업을 하려고 했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 중 하나를 포스팅합니다.

제가 본 제품은 바로 브라운(braun) 시리즈 3, 390cc입니다. 시리즈 3 포일 전기 면도기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

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시리즈 3 외에도 1, 5, 7 시리즈가 있지만, 제가 보고 있는 것은 바로 3입니다.

네 가지 제품군이 있지만, 시리즈 3은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갖고 있다고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제품들이 발전하면서 많은 기능을 선보이고 있지만, 이 제품에서 마음에 드는 것은 샤워중에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랄까요?

 

거기에 클린 & 리뉴 시스템이라고 한 번의 버튼 터치로 자동세정과 충전, 윤활과 건조가 가능하다는 점도 솔깃한

부분이었습니다. 면도기도 이제는 스마트시대구나... ㄷㄷ

 

 

 

 

 

싸구려 전기 면도기로 수염을 깎으면 듬석듬석 깎이고, 피부도 잘 상하는데 다른 분들이 환전기 맞이 거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방법으로 면도기를 추천하는 글을 보고 부쩍 관심이 커졌습니다.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지만, 사회에

한 발 새로운 마음을 내딛는 사람들(ex. 대학생, 초년생)에게 선물하면 특별히 더 의미있을 것 같네요. ^^

 

혹시 모르니 지금 이벤트 때 제품을 구입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전액 환불 이벤트!

브라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알 수 있는 있을 정도로 크게 걸어놓은 이벤트입니다. 그 의미를 알았다면 믿음직하죠?

(해당 내용은 http://www.braun-ev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자라면 꼭 필요한 전기 면도기, 저렴한 것도 좋지만 분명 앞으로 계속 사용하게 될텐데 좋은 것 하나 장만해야겠죠?ㅠ

누군가 선물이라면서 똑딱하고 앞에 '짠'하고 보여줬으면 좋겠지만,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으니... 당분간은 조용하게 돈을

모아 이 제품을 구해야겠습니다. ㅎㅎ

 

사진을 구해보니 이정도 크기라면 휴대용으로도 괜찮겠다 싶은데요?

혹시라도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다면 또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아마 더 좋은 제품도 있겠지만, 가격대비 따지자면

이걸 골라야할 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꿈나라로 들어가겠습니다~ :D ㅎㅎ

 

참고 : www.braun.co.kr, www.braun-ev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