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왕이 먹고 싶은 만큼, 고기와 바베큐를 무제한으로! '고기킹' [대전/둔산동]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기와 바베큐를 무제한으로!

 

 

뷔페 투어 이번엔 둔산동에 있는 고기킹을 방문했습니다. 다른 고기 부페는 대부분 일반 고기밖에 없지만,

여기엔 바베큐까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말에 오게 되었습니다. 친구들이 작년까진 많이 찾았다고

했는데 방문이 뜸해진 사이에 장작구이가 들어나봐요.

 

장작구이는 실제로 비싸서 많이 먹기는 어려운 음식인데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솔깃하네요.

그럼 대전 탄방역 근처에 있는 고기킹의 리뷰를 시작합니다. 냠냠 :D

 

 

 

 

 

 

 

고기킹은 화려한 간판이 있어 찾기 쉬웠습니다. 또 앞에는 직접 장작구이(초벌)을 하는 것을 바로 볼

수 있어서 더 눈에 띕니다.

 

 

 

 

 

 

 

 

자리는 넓고 마루도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신발을 벗어도 좋고 그냥 드셔도 될 것 같네요.

저와 친구는 그냥 신발을 신고 먹기로 했습니다. ^^;;

 

아마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은 주로 마루에 앉는 것 같네요.

자리에 앉으면 간단한 상이 차려주는데 우리는 바로 고기를 집으러 갑니다. ㅋ

 

 

 

 

 

이런 반찬도 역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살짝 부드러운 검은깨? 소스가 좋았습니다.

달짝지근 하면서 고소한 맛이 고기랑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주로 샐러드 드레싱에 쓰이는 소스 같은데

궁합이 좋네요. ㅎㅎ

 

 

 

 

 

 

 

 

 

 

 

일단 일반 고기는 '18' 종류로 정말 다양합니다. 진짜 친구랑 둘이 왔더니 이거 한 종류씩만 먹어도

배가 빵빵합니다. 하지만, 다 먹어본 결과 전부다 맛있다는 것은 거짓말이고... 양념고기 보다는

일반 삼겹살이나 갈매기살 같은 것들을 추천합니다.

 

거기에 이게 끝이 아니라는 것이 함정 ㅠㅠ;;;

 

 

 

 

 

 

 

 

 

훈제 바베큐 5종 세트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죠. 통삼겹 바베큐, 목살, 오리, 닭, 소세지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이미 한 번 익힌 것들이기 때문에 불에 조금만 데워서 먹는 것이 관건입니다.

이미 익은 것을 너무 바짝 익히면 좀 그렇죠? ㅎㅎ;

 

 

 

 

 

 

 

깔끔하게 소고기로 시작해서...!

 

 

 

 

 

 

 

 

중간에 간식으로 소세지와 훈제 통삼겹도 먹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훈제 장작구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

일단 물어봤더니 화로도 비싼거고, 국내산 참나무만 사용한다고 하니...

 

이런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네요.

 

 

 

 

 

 

 

고기는 양파 장에도 찍어먹고, 싸먹기도 합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함...!

 

 

 

 

 

삼겹살도 참 맛있습니다.

노릇노릇 익혀먹어야죠~

 

 

 

 

 

 

훈제치킨은 생각보다 맛이 별로네요. 차라리 오리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뻐를 발라 먹어야하는 귀찮음 때문인가... 아무튼 저는 그래요..! ㅋ

 

 

 

 

 

 

 

이날 목살이 좀 늦게 나왔습니다. 훈제하는 시간이 1시간 가량이라 바로 내줄 수 없다네요.

그래도 결국 기다려서 목살을 먹습니다. ㅋㅋ

 

 

 

 

 

목살은 삼겹살보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마 통삼겹이랑 목살은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 것 같습니다.

 

 

 

 

 


으아, 진짜 먹고 싶습니다. ㅠㅠ 흑흑..

새벽에 쓰는 글이라 더 배고픈 글...

 

근데 저는 고기를 배불리 먹었더라도 밥을 안먹으면 허전하더라구요.

그래서 뚝배기 해물 된장찌개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러면 자연스레 밥 두 공기가 나오네요.

 

 

 

 

 

 

짠, 5900원짜린데 비주얼이 괜찮습니다. 다른 곳에선 밥 한 공기에 1000~2000원, 밥 두 공기

값에 해물 된장찌개면 괜찮은 가격 같네요.

 

 

 

 

 

 

해물도 많이 들어갔고, 얼큰 짭쪼름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밥 한 공기 뚝닥 해치웠습니다. ㅋㅋㅋ

 

 

 

자, 그럼 진정한 평가는 여러분이 직접 찾아가서 드셔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