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화련

대전 뷔페의 새로운 강자, 워터플라워! 연말 가족모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또 찾은 워터플라워

 

 

얼마 전에 대전 유성 워터플라워에서 초밥을 사먹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도시락 초밥이라기엔

질이 달랐는데 이번엔 뷔페를 이용하면서 또 한 번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워터플라워 관련 포스팅

 돌잔치 전문뷔페의 고급도시락? 워터플라워! [대전/봉명동/맛집] - http://osej.co.kr/690

 

돌잔치를 전문적으로 하기 때문에 분위기는 이미 따놓은 당상이고, 전체적인 내부 사진은 전에

찍었기 때문에 많이 올리지 않겠습니다. 그냥 오늘은 제가 먹은 음식이나 자랑하면서 쭉 진행하죠.ㅋ

연말 행사로 가족모임이나 송년회 각종 모임하기엔 정말 좋은 비쥬얼이랍니다. ㅋㅋ

 

 

 

 

 

 

어느새 입소문을 탔는지 오픈한지 얼마나 됐다고 사람이 많습니다.

J뷔페보단 작은 규모지만, 대전 둔산 토다이와 비교하면 양도 다양하고, 질도 좋습니다.

 

 

 

 

 

처음 자리에 앉으니 바로,

 

"메인 메뉴가 나오면 바로 뷔페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오오미, 메인 메뉴가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ㅋㅋ

닭볶음탕과 함박스테이크, 생선까스네요.

 

또 기본적으로 음료도 제공됩니다.

(맥주, 콜라, 사이다)

 

 

 

 

 

 

뷔페에서 추가로 돈을 내지 않고, 분위기 있는 메인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맛있네요. 사실 뷔페라 다 먹고 시작하면 불리해서 남기려고 했는데..

배고파서 다 우겨넣고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ㅠㅠ

 

 

 

 

 

이건 오코노미야끼!

 

 

 

 

 

불고기

 

 

 

 

 

미니소시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ㅋ

귀여운 게 아이들의 시선을 끌겠죠? ㅋㅋ

 

 

 

 

 

튀김 코너입니다. 깨끗한 기름으로 튀겼는지 노릇노릇 먹음직스럽네요.

 

 

 

 

 

샌드위치는 빵이 좀 굳어서 아쉬웠습니다. 크림스파게티 스프에 찍어먹으면 좀 괜찮습니다.

그래도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아니라면 패스하세요!

 

 

 

 

 

 

포테이토! 바삭바삭하고 짭쪼름합니다. 그냥 과자에요~

이번엔 일식 코너로 넘어갑니다.

 

 

 

 

 

일단 일식 코너엔 회가 있습니다. 빠지면 이상할 정도? ㅋ

 

 

 

 

 

또 초밥 레인도 있습니다. 일식의 기본 구성은 이 초밥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저는 연어초밥을 시작으로 가볍게 시작했습니다. ㅎ 고소한게 좋아요!

 

 

 

 

 

워터플라워는 샐러드, 일식, 한식, Hot 코너로 나뉘어져 있는데 여긴 그 중 샐러드 코너입니다.

 

 

 

 

 

 

 

 

 

달고 상큼하고, 고소한 야채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여기서 저는 또 연어 크림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여.. 연어 참 좋아하죠..ㅋ)

 

 

 

 

 

 

 

 

 

여기까진 쭉 한식입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돼지껍데기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김치, 동치미 같은 한국의 시큼한 녀석들도 있고 밥이 먹고 싶은 분들은 여기로!

 

 

 

 

 

 

이건 치킨 뭐시기였는데 기억이 안나요!

근데 맛은 있습니다. ㅋㅋ

 

 

 

 

 

레몬기, 새콤한 레몬으로 소스를 해서 느끼한 튀김임에도 자꾸 땡기는 맛이 좋습니다.

중식으로 볼 수 있는데 따뜻한 음식이라서 hot에 넣었나봐요~

 

 

 

 

 

 

 

 

보쌈입니다!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는 좀 질긴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취향 차이겠지만, 비린내는 없으니까 드셔보는 게 좋겠어요! ㅋ

 

 

 

 

 

처음에 밥이 먹고 싶어서 간장게장부터 손을 댔습니다. 이건 좀 아쉽네요.

간장이 덜 배여서 2% 아쉽습니다. 양념게장은 맛있어요. :D

 

 

 

 

 

그리고 면류를 좋아하는 어세즈, 스파게티와 잡채가 빠질 수 없죠. 겸사겸사 샌드위치도 먹었습니다.

스파게티 오오미, 다 마음에 들어요! ㅋㅋ

 

 

 

 

 

 

도가니탕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어렸을 때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그때 먹었던 맛이랑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딱 봐도 느끼하지만 신기하게도 고소한 향이

강하다는 게 도가니탕의 묘미죠! ㅋ

 

 

 

 

 

친구가 정말 극찬에 극찬을 했던 갈비찜!!

저도 그 말에 갈비찜만 두 세 그릇을 가져다 먹었던 것 같습니다.

진짜 이거 강추, J뷔페 이후로 이렇게 갈비찜이 맛있는 곳은 오랜만이에요.

 

 

 

 

 

이제 너무 많이 먹어서 더부룩 할 때 먹는 샐러드 시즌,

연어 크림 샐러드 강추입니다. 케이준 치킨 샐러드도 가져왔네요.

 

 

 

 

 

이건 짜장면인데 비쥬얼 보이시죠?

거기에 맛도 있다는거, 굿굿 ㅋ

 

짜장면까지 먹고나니 더 이상 배에 음식이 들어갈 공간이 없는 것 같습니다..

는 훼이크...!

 

 

 

 

 

 

 

요 달달한 녀석들은 포기할 수 없죠. ㅋㅋ

아이스크림은 입가심용~

 

 

 

 

여기에 케익과 양갱, 생과일 쥬스, 과일 다 먹엇습니다.. --;;

대단한가요... ㄷㄷ 이게 배에 다 들어가다니...

 

 

 

 

마지막으론 귀여운 우유와 말아먹는 포스트입니다. ㅋㅋ

진짜 다양한 음식이 있는 것을 확인하셨나요?

 

아, 오랜만에 포식했습니다.

이제 소식하기로 마음 먹었었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다음엔 친구들을 더 많이 데려올 생각입니다.

 

혹시 주위에 돌잔치를 준비하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해 드려야겠네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것들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