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문화련/IT

TV로 Youtube를 만나다. LG U+ TV G, SMART TV!?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V로 보고싶은 HOT 영상을?

 

 

 다시보기, VOD 등등 우리는 요즘 본방도 좋지만 재방송을 챙겨보는 일이 부쩍 늘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재방송으로도 볼 수 없는 인터넷 동영상 편하게 TV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LG U+ TV G는 여러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Youtube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TV를 이용한 유튜브 사용을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메뉴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Youtube 어플이 보입니다. 기본으로 탑재된 어플이고 확인을 눌러서 실행하면 됩니다.

 

 

 

 

 실행하면 카테고리별로 유튜브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TV에선 확인 할 수 없는 재밌는 영상이 많네요. 물론 요즘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도 이런 영상을 볼 수 있지만, 큰 화면으로 유튜브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또 다른 매력인 것 같습니다.

 

 

 

 

 

 저는 핫이슈동영상을 틀어봤습니다. :) 개가 귀엽네요. ㅎㅎ

 

 

 

 

 

 또는 '내 Youtube'를 이용하여 로그인하면 평소에 구독하던 채널이나 내가 올린 동영상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올린 동영상들을 살펴봤습니다. :)

 

 

 

 

 

 역시 쉽게 보고 싶은 영상을 볼 수 있네요.

 

 

 

 

 

 

 검색 역시 리모컨을 이용해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핫이슈는 역시나 싸이죠 싸이!

이야... 저 조회수 진짜 대단합니다... 대박...ㅋ :)

 

 

 

 

 이렇게 TV로 Youtube를 즐기는 것 더 큰 TV화면이 있다면 이 유튜브를 보는 게 더 재밌을 것 같네요. 채널을 잘 찾아보면 아마추어들이 잘 찍은 영화도 있고 재밌는 것도 많으니 TV가 이렇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선 TV를 이용한 스마트 앱편 기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