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2013년 컴백 아이돌 #미스터미스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MR. MR.

 

 

 

 

 우와 진짜 연예인 관련된 포스팅은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그만큼 평소에 즐기는 분야가 아니라는 뜻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게다가 여자 아이돌도 아닌 남자 아이돌에 대한 글이라는 사실! 제가 부탁을 받아 쓰는 글은 적은 편이지만 이번에는 특별히 동생 키림이가 푹 빠진 아이돌이라는 말에 한 번 미스터미스터라는 아이돌에 대해 검색을 좀 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남자가 남자아이돌에게 관심을 가져서 뭐할까요. 제가 알고 있는 남자아이돌은 빅뱅에서 멈췄지만, 요즘에도 정말 많은 아이돌이 있다는 것을 검색을 통해 실감했습니다. 미스터미스터는 작년 10월에 데뷔를 했는데 멤버는 진, 창재, 도연, 태이, 류 이렇게 총 다섯명이고, 데뷔 초부터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외모를 컨셉으로 잡았다네요.

 

 

 요즘 음원 차트를 살펴보면 감성이 터지는 음악이 성공하는 경향이 여전하게 이어지고 있는데 미스터미스터의 첫 미니 앨범인 'Waiting for you'는 사랑하는 여인을 기다리는 애절함과 그들 특유의 카리스마를 무기로 사람들에게 편하게 다가갈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연 이들이 신인의 티를 벗고, 리얼 뮤지션으로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을까요? 그들의 도전이 기다려집니다.

 

 그럼 이번엔 멤버 한 명 한 명을 살펴볼까요?

 

 

 

▲ 리더 진

 

 리더 진입니다. 일단 88년생 저랑 동갑이군요. 네, 그말인즉슨 저도 어디가면 이젠 리더를 맡아야할 나이라는 뜻 같은데 이 나이를 먹도록 저는 아직 학교에 짱박혀 있군요...ㅠ_ㅠ암튼 다시 리더 진의 이야기로 돌아갑시다. 88년생이니 당연히 군대를 다녀왔고, 성격이 의외로 애교가 많아 팬들 사이에서 이모티콘을 잘쓴다는 이유로 진타쿠 혹은 오덕진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는군요.

 

 

▲ 메인보컬 막내 류

 

 류는 94년생으로 어린 나이임에도 팀 내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형들을 다 이기고 다닌다는데 형들이 져주는 것은 아닐런지... :) 헤헤 아무튼 넘어가도록 하고요.

 

 

▲ 메인보컬 태이

 

 팀 내에 메인보컬이 둘이었군요. 92년생이고 기사를 찾아보니 가장 눈에 띄는 게 '유아인'을 닮았다는 것입니다. 취미는 책을 읽는 것이라는데 가수에선 드물게 책과 가까운 친구군요. 함정은 만화책도 책이라는 사실! 뭐 그래도 노래는 엄청 잘한다니까 만화책을 좋아하는 것이더라도 넘어갑시다.

 

 

▲ 보컬 도연

 

 보컬을 맡은 도연씨는 91년생입니다. 보컬 창재와는 중학교때부터 동창이었다고 하네요. 기준은 잘 모르겠지만, 키림이에게 물어보니 기타를 잘치는 것이 정말 간지 빵빵 터진다고, 반전은 어쿠스틱을 치면서도 시크도도가 컨셉이라더군요. ㅋㅋ

 

 

▲ 보컬 창재

 

 보컬 창재는 91년생으로 특이점은 운동선수 출신이라는 것입니다. 재밌는 것은 배드민턴 전국대회메달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서브로 비보이도 병행한 것 같은데 대단한 친구였던 것 같습니다. 주로 MC를 잘보고 목소리가 꿀성대로 이루어져 목소리가 너무 좋다는 것까지 칭찬일색이군요. 아무튼 요즘 아이돌도 참 많은데 성공하긴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그래도 포기말고 좋은 결과를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