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PRO-CARE LED 복합광선 전동칫솔 실사용후기 -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RO-CARE LED 전동칫솔 실사용후기

 

 

 

 

 

 PRO-CARE LED 전동칫솔 실사용후기입니다. 전에는 그냥 개봉기와 같은 단순한 소개를 했다면 이번 포스팅에선 제가 직접 사용한 느낌을 적어볼까 하는데요. 일단 전동칫솔이라는 것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함 그리고 생소함 등을 모두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전문가 입장이 아닌 체감 면에 대해 주로 언급하겠습니다.

 

 제가 기본적으로 전동칫솔에 가지고 있던 잘못된 상식으로는 전동칫솔이 입에만 넣으면 자동으로 양치를 도와주는 것으로 착각을 했다는 것입니다. (ㅋㅋ 광고를 보면 칫솔이 입안에 알아서 움직이잖아요...ㅠㅠㅋㅋ) 아무튼 이번 체험을 통해 그런 망상은 어느 정도 버렸고, 치아를 치료한다는 생각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한 번 제가 사용하는 모습 보실래요? (약혐주의)

 

 

 

 

 

 

 일단 칫솔을 준비했습니다. PRO-CARE LED 복합과선 전동칫솔에도 그대로 치약을 바르고 양치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가운데 버튼을 눌러서 진동과 LED 등을 켜줍니다. 사용하는 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똑같이 양치하는 것인데 불들어오고 혼자 움직이는 신기한 칫솔일 뿐입니다. 아마 애기들은 칫솔이 움직인다고 양치하는 재미를 더하지 않을까 싶은데 이 칫솔이 너무 클 수 있겠네요. 애기들 전용 전동 칫솔도 있던데 말이죠. ㅎㅎ

 

 

 

 

 

 

 

 이쪽저쪽 열심히 닦아봅니다. 평소보다 더 열심히 닦습니다. 나중에 거품을 뱉어내면 평소보다 그 거품이 평소보다 노랗다는 기분을 받습니다. 성능이 좋은 것인지 제 입이 그날따라 더러웠던 것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효과는 빵빵하군요. 단점이라면 오랜만에 사용하는 전동칫솔이라 생각보다 손이 뻐근하다는 것입니다.

 

 신기한 것은 보통 칫솔보다 손잡이가 커서 잡는 게 불편할 줄 알았는데 아무렇지 않았습니다.

 

 

 

▲ 입안에서 불빛 발사. -_-ㅋㅋ

 

 

 

 

 계속 거품으로 입을 모자이크 처리했는데 마지막엔 행궈낸 모습이 더 혐짤 같아 자체 모자이크를 했습니다. 사용후기를 간단하게 요약한다면 전동칫솔로 바꿀거라면 오래써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LED 적외선 광선으로 신경치료나 세균 억제 기능도 있기 때문에 단기간으로는 큰 효과를 볼 수 없을 것 같고 꾸준히 장기적으로 사용한다면 참 좋은 제품 같습니다.

 

 만약 짧게 쓰고 바꿔버릴 물건이라면 차라리 저렴한 칫솔도 많으니까요. (그런데 이거 나름 중독성 있습니다. ㅋㅋ) 아무튼 이 제품이나 다른 전동칫솔을 찾는 분들이 있다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