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PRO-CARE LED 복합광선 전동칫솔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RO-CARE LED 복합광선 전동칫솔

 

 

 

 

 

 중학교 시절인가 고등학교 시절에 처음으로 전동칫솔을 부모님께 졸라서 샀던 기억이 있습니다.(신형 등골 브레이커ㅋ) 물론 저렴한 가격에 샀습니다. 3만원 정도로 가벼운 가격이었지만, 그냥 칫솔이 부르르부르르 움직인다는 생각에 양치할 맛이 나는 녀석이었습니다. 문제는 녀석이 일주일도 안되서 심장마비에 걸렸는지 작동을 멈췄던 것입니다. 싼 게 비지떡이라고, 그 뒤로는 부모님께 진동칫솔을 사달라는 말을 꺼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정도 나이를 먹어 새로운 진동칫솔을 장만했는데 그 녀석의 이름은 바로 'PRO-CARE'입니다.

 

 프로케어는 지금까지 듣도 보도 못한 VIS-IR 초음파 기술을 탑재한 칫솔이라는 말에 솔깃하여 장만한 녀석입니다. 그냥 진동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닌 광선으로 입속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바쁜탓에 대충 제품의 구성만 살펴볼 생각인데 전에 치약 리뷰를 했을 때 처럼 두 번째 리뷰에서는 제 치아도 등장시킬 예정입니다.

 

 

 

 

 

 

 제품을 뜯기 전 박스에 이미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이 쓰여 있습니다. 초음파니 주파수니 어려운 말들은 모르겠지만, 치아와 잇몸에 있는 박테리아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화학 물질 없이 치아 미백을 가꿀 수 있다는 점 등이 눈에 들어옵니다. 치아의 민감성을 줄이고 치아의 신경 재생을 촉진하는 효과도 있으니 써보진 않았지만, 벌써 치아가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그럼 진짜 리뷰는 당연히 써보고 난 후 시간이 경과하고 제 치아의 상태를 살펴보는 것으로 완성할 수 있겠군요. 최근에 생활 리듬이 깨지면서 입이 자주 텁텁하고, 구취가 나는 느낌인데 과연 이 찝찝함을 잡아준다면 정말 고마울 것 같은데 말입니다.

 

 

 

 

 

 

 

 제품은 전동기(1), 충전기(1), LED 칫솔(2), 보관함(1), 설명서(1)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구성입니다. 참고로 솔 부분은 LED가 달려있어 다른 솔과 다릅니다. 아마 설명에 적힌 적외선 LED 인 것 같습니다. 왠지 이걸로 손전등 놀이가 가능할지도...

 

 

▲ 제품은 심플하고 깔끔!

 

 

 

 

 

 칫솔과 전동기를 결합했습니다. 처음엔 헐렁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습니다. 낄 때 힘을 '빡' 줘서 껴야합니다. 고정력 대박, 하긴 LED를 키려면 뭔가 연결되는 것이 있어야겠죠. 그럼 이번에는 작동을 시켜봅시다.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진동+불빛, 두 번 누르면 진동만, 세 번 누르면 불빛만 이런 식으로 작동을 합니다. 진짜 후레시만 작동할 수 있군요. 그래도 제가 말했던 것처럼 놀이보다는 치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적외선으로 신경 재생도 가능하다고 쓰여 있었으니 용도에 맞게 써주면 될 것 같습니다. 레이저 살균칫솔이라니 그냥 미세 진동만 강조하던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 전략을 쓰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보관하는 모습입니다. 평소에 집에서 쓸 때는 그냥 충전기에 꽂아두면 되지만 외출이나 출장이 있을 때 휴대용으로도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동칫솔을 들고 다닌다니 생소하지만, 재밌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선 제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10만원 선의 좋은 제품을 구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써보고 다음에 더 상세한 리뷰를 넘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