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전략적 키타스 기업부스 둘러보기, 아이티버스편! (KITAS ITVER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큼 다가온 키타스(KITAS)!

 

 

 

 




 귀엽고, 아기자기한 악세서리. 그리고 음악을 좋아하는 우리들에게 꼭 필요한 헤드셋 같은 음향기기! 평소에 이런 것에는 관심이 없더라도, 찾아가면 볼 것이 많고, 내 지갑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하는 곳이 바로 박람회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IT 박람회가 월드IT쇼라면 그 뒤를 이어 많은 전자기기를 빛내는 악세서리 박람회와 스마트사운드쇼를 KITAS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어세즈 같은 경우에는 올해 상반기에 키타스를 다녀왔지만, 하반기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또 한 번 키타스를 찾을 생각입니다. 키타스에는 주요 볼거리가 아주 많습니다. 일단 레이싱걸을 비롯하여 아릿따운 모델들이 매일같이 찾아온다는 점은 남자들이라면 이유불문 꼭 키타스를 밟을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바로 독특함!

 

 솔직히 많은 박람회를 찾아다녔지만, 모든 박람회들이 재밌었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각자마다 생각하는 재미는 다르기 때문에 어느 누구나 KITAS에서 자신만의 진주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박람회를 찾을 분들을 위해 오늘 어세즈는 소소한 팁을 남기고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키타스 관련 2013 상반기 포스팅

 키타스의 꽃, 키타스걸! - http://osej.co.kr/841

 안구정화 레시피! 부스걸 - http://osej.co.kr/843

 신기방기 키타스 2013! - http://osej.co.kr/840

 친구를 위한 선물용 악세서리? - http://osej.co.kr/839

 

 

 

 키타스에 매일 갈꺼야?

 

 여느 박람회가 그렇듯 키타스도 수백개가 넘는 부스들이 참여합니다. 절대 작다고 볼 수 없는 규모입니다. 그리고 각 부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수많은 인파가 어지럽게 돌아다닙니다. 즉, 아무리 천천히 구석구석 돌아다녀도 못보고 지나치는 잇템들이 있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어세즈는 이번에 제가 기대하는 제품과 함께 간단하게 KITAS에 나올 아이템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키타스 참가기업리스트 링크

 

 키타스에서는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신청 외에도 키타스 참가자와 참가기업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참가기업과 그 기업의 대표적인 상품들을 볼 수 있도록 게시했습니다. 물론 참가기업이 꾸준히 늘어나는만큼 게시물은 늘어날 것입니다. 지금은 약 35개 정도의 기업이 글을 올렸으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이 글을 남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 키타스 참가기업리스트와 어세즈가 키타스에 가서 꼭 보고 싶은 기업!

 

  이렇듯 각 기업에서 올리는 게시물을 확인하면 출품품목이 나온 기업이 많은데 이번 어세즈의 눈에는 아이티버스의 제품이 참 독특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기업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정확한 기술과 제품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몇몇 기업이 제 시선을 끌었지만, 기업 홈페이지가 빈약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세즈가 찾아본 아이티버스(ITVERSE)는?

 

  키타스를 찾아가면 발에 불이 붙은 것처럼 빨빨거리며 돌아다닐테지만, 아이티버스는 놓치지 않고 꼭 한 번 볼 생각입니다. 사실 일반적인 악세서리에 두는 관점은 디자인이지만, 같은 계열의 악세서리라도 그 제품만의 특이함이 있다면 감탄을 하게 됩니다. (물론 꼭 제품을 산다는 말은 아닙니다. 감탄과 구매는 별개!)

 

 키타스의 제품은 스마트버튼과 스마트터치의 기술력에 있습니다. 물론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키타스에 참석해서 확인하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홈페이지에서 얻은 정보로는 대략적으로 이 기술력이 조이스틱에 가깝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스마트버튼은 기존의 조이스틱 기능을 넘어서 드래그&드롭, 엔터 등의 기능이 가능합니다. 이는 아이티버스의 다른 기술력도 비슷한 양상을 지니고 있습니다. 스마트터치, 버튼의 방식이냐 터치의 방식이냐 정도의 차이 같은데 아이티버스의 경우에는 포인터나 마우스에 이런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아이티버스는 스마트버튼과 터치의 기술력을 레이저마우스와 스마트터치 리모컨 등에 적용을 했는데 각 제품을 직접 사용하지는 못했지만, 영상으로 남겨서 어떤 제품인지 살펴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마우스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마우스처럼 사용하다가도 번쩍 들어서 모드를 변경하여 리모컨처럼 사용합니다.

 

 물론 제품의 호불호가 갈릴 것은 분명한 분야입니다. 더 정확한 클릭이 불가능 할 수 있고, 다양한 장애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런 기술을 게임패드나 다른 제품에 부착할 수 있다면 그 반향은 정말 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듯 자신이 보고싶은 기업의 제품은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먼저 기업을 살피고 제품의 실물을 현장에서 구경한다는 것이 제 이번 키타스 관람의 전략 포인트 첫 번째입니다. 그리고 저처럼 KITAS 박람회에 참여하려는 분들은 미리 사전등록을 하면 참가비가 무료라니 꼭 사전등록 신청을 걸쳐서 관람하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