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화련

12월 추천 전시회 KITAS 2013과 스마트사운드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2월 전시회 추천!


 


 

 다가오는 12월 어세즈가 추천하는 전시회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키타스(KITAS). KOREA IT ACCESSORY & SMART DEVICE SHOW의 약자를 딴 이름입니다. 말 그대로 스마트 악세서리, 주변기기라고 하는 제품을 한 곳에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만든 공간입니다. 솔직히 수많은 IT쇼와 박람회 등등이 존재하지만, 대부분은 그 분야의 전문가들 아니면 이해하기 어렵고, 난잡한 박람회가 참 많습니다. 그에 반해 키타스는 어찌보면 참 직설적이고, 일반인에게 친근한 주변 용품을 담고 있기 때문에 더욱 추천합니다.

 

 그렇다면 저번에는 전략적으로 키타스를 둘러보는 글을 썼다면, 이번에는 저번 키타스 행사의 이벤트를 살펴보면서 꼭 참여해야하는 것들을 몇몇 알려드리겠습니다. 놓치지말고, 키타스!

 

 

 

▲ 출처 [키타스]

 

 키타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등의 케이스만 전시하지 않습니다. 악세사리라고 그러면 케이스가 대표적이지만, 키타스에서는 정말 다양한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도 제품이지만, 박람회에서는 주섬주섬 가방에 담아오는 물건들을 모으는 재미가 참 쏠쏠합니다. IT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악세서리에도 관심을 갖습니다. 어차피 IT제품을 갖고 있는 사람은 많기 때문에 그 제품의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다른 무언가가 필요한 법입니다.

 

 아마 IT 산업 시장에서도 그런 시장성을 인식하고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개발하고 공급하기 시작한 것일텐데요. 그 단적인 예가 바로 삼성의 갤럭시기어(Galaxy Gear)와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물론 키타스에 출품하는 제품들이 모두 스마트를 달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제품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디자인이나 아기자기함, 단순함에 초점을 두고 전략적으로 승부를 거는 이들도 있으니 전시회를 찾는 분들은 취향에 어울리는 관람을 하면 되겠습니다.

 

 

 

 키타스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지난 2013 여름 즈음의 영상이 남아있습니다. 여러가지 이벤트가 눈에 들어오지만, 아무래도 직접 참가했을 당시 키타스백과 키타스걸들이 가장 인상에 남지 않았나 싶습니다. IT쇼나 기타 레이싱카, 여러 기타 박람회 등등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역시 모델들입니다. 키타스에서도 눈과 입이 헉하는 모델들을 데려다 포토타임을 갖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고, 사진으로도 남길 수 있으니 단순히 사진 촬영이 목적인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제 사진첩을 뒤져보니 지난 키타스 행사에 참여한 레이싱걸 방은영씨의 사진이 남아있습니다. 솔직히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아름다운 분이라 다른 분들도 셔터를 멈출 수 없었을 것 같습니다. DSLR로 찍든 스마트폰으로 찍든 카메라를 잘봐주시기 때문에 사진을 찍는 맛도 찰집니다. 아아, 이야기가 너무 이쪽으로만 흘렀던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는 넘어가고 이제 쏠쏠한 득템 이야기를 해봅시다.

 

 이번 행사가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지만, 지난 행사에서는 키타스백이라는 것을 진행했습니다. 애플에서 진행한 애플백처럼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면 랜덤으로 행사 가방을 하나 받고, 그 안에 있는 물건 역시 랜덤으로 정해지는 것입니다. 즉, 운이 좋으면 대박, 운이 안좋아도 중박 정도는 갈 수 있는 행사입니다.(물론 저는 중박이었습니다. ㅠ_ㅠ)

 

 

 

 

 이 포스터는 이번 시즌 포스터가 아니라 지난 5월 행사에 열렸던 키타스백 홍보 포스터입니다. 이런식으로 하루에 선착순 판매 형태로 진행됩니다. 하루에 100명이기 때문에 사람이 정말 많이 붐볐습니다. 키타스백에 대한 포스팅은 아직 남아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포스팅을 살피시기 바랍니다.

 

 

▷ 키타스백이란? - http://osej.co.kr/827

 

▷ 키타스걸이란? - http://osej.co.kr/834

 

 

 

 

 

 

 이번 키타스 일정은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됩니다. 5월 행사와 달라진 것이 있다면 행사 진행 장소일 것 같은데요. 5월 행사의 경우에는 SETEC에서 진행을 했었고, 이번에는 코엑스로 장소가 변경 되었습니다. 전시회의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키타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IT액세서리 주변기기 등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다시 한 번 꼭 가볼만한전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찾아갔다면 KITAS Bag은 절대 놓치지마세요!)

 

 아참,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사전 참가등록을 신청하면 전시관람은 공짜라는 것 아시죠? 사전등록에는 돈이 들지 않으니 나중에라도 3천원을 아끼고 싶은 분들은 사전등록신청이 필수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모두 잘자요. :) ㅋㅋ